www.engineering-korea.com
Beijer Electronics Products AB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스타일의 새로운 iX 패널 TxA 시리즈 출시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는 새로운 iX 패널 TxA 시리즈를 출시하고 HMI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혁신적인 터치 패널이 적용되었으며, 컴팩트한 포맷과 산뜻한 디자인에 첨단 오퍼레이터 기능을 통합하였다.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스타일의 새로운 iX 패널 TxA 시리즈 출시
이 제품은 견고한 경량의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혹독한 산업용 환경에서도 긴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이 최신 스타일의 HMI 유닛은 강력한 ARM-CPU와 사전 설치된 윈도우 CE OS를 갖추고 있어 뛰어난 성능과 실제와 같은 그래픽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완벽하게 평면으로 되어 있는 전면 디자인은 표면에 먼지가 잘 묻지 않는다. 긴 사용 수명을 제공하기 위해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LED 백라이트를 갖춘 디밍이 가능한 TFT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다.

iX 패널 TxA 시리즈는 4.3인치, 7인치, 10.4인치 등 3가지의 서로 다른 디스플레이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4.3인치, 7인치의 대화면 디스플레이 유닛은 30% 더 큰 시야 공간을 제공하며, 복잡한 운영 화면을 위해 디스플레이 성능이 확대되었다. 모든 iX 패널 TxA는 무제한의 iX 런타임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다용도의 터치 패널은 광대한 운영범위를 갖추고 있는 사용하기 쉬운 윈도우 기반 프로그래밍 툴인 iX Designer의 활용도를 높여준다. 사용자는 고유의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 사전 정의된 광범위한 그래픽 벡터 요소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요소들은 향후 프로젝트를 위해 저장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귀중한 개발시간을 줄이고, 비용 효율적인 HMI 솔루션을 위한 iX 컨셉을 만들 수 있다.

캡션: iX 패널 TxA 시리즈는 4.3인치, 7인치, 10.4인치 등 3가지의 서로 다른 디스플레이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