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EPLAN Data Portal 2.0

새로운 EPLAN Data Portal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한 빠르고 쉽게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며, 이미 12만개 이상의 장치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EPLAN 플랫폼 2.0을 사용하여 공학에 보다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는 최신 업데이트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EPLAN Data Portal 2.0
EPLAN 플랫폼 2.0 출시에 이어 발표된 새로운 EPLAN Data Portal 2.0은 현재 서비스가 제공 중이다. 사용자들은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을 온라인 포털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장치 데이터 및 구성요소들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훨씬 풍부한 제조업체 및 장치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보다 탁월한 실용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포털 멤버인 뤠제 일렉트로닉(Leuze Electronic)은 광전자 센서 제조업체로, EPLAN 매크로를 통합한 뛰어난 개폐기뿐만 아니라 안전 지향적 센서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페스토(Festo)는 2.0 버전에 맞춰 공압 부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제조업체와 데이터
새로운 제조업체 목록에 합류한 미쯔비시 일렉트릭(Mitsubishi Electric)은 PLC 및 변환기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덴+쇼네(Dehn+Söhne)는 피뢰 및 서지 보호와 관련된 공급라인을 확장했다. 이 뿐만 아니라 ABB 또한 데이터를 업데이트했으며, 피닉스 컨택(Phoenix Contact)은 기존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새롭게 조정했다. 블롬베르그(Blomberger)는 SPS/IPC/DRIVES 산업 박람회에서 차세대 업데이트 제품들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들 장치 데이터 또한 최신 EPLAN Electric P8 2.0 기능을 지원하게 된다. 향후 주목할 만한 점은 엔드레스+하우저(of Endress+Hauser)의 통합 계획으로, 뉘른베르크(Nuremberg)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기능별 기능
귀중한 제조업체 데이터 이외에도, 사용자들은 수많은 새로운 포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가장 많은 기대를 받았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EPLAN Data Portal의 기사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고유의 ID’이다. 이 ID는 로컬 부품 번호가 변경된다 하더라도 포털에서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조업체가 원하면, 장치 데이터는 지역별 공급여부에 따라 표시되고 필터링이 가능하게 되었다. 사용자들은 자신들의 타깃 마켓과 관련된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관련된 구성요소들에만 전념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결정적인 요소가 된다. 예를 들어, 숨겨진 필터 옵션이 있는데, 이는 페이지 로딩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준다.

보다 빠른 검색, 보다 쉬운 확인
데이터의 정확성은 제조업체 카탈로그에 있는 모든 서브 그룹을 포함하여 제품 그룹 당 기사 수를 표시함으로써 향상되었다. 이는 매우 광범위한 카탈로그에서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페이지-넘기기 작업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Data Portal 2.0 버전에서 최적화된 액세서리 관리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액세서리 목록이다. 이 외의 새로운 기능으로는 기능 탬플릿 매크로 자동 다운로드, 마운팅 레이아웃이 이미 완성된 부품 참조, 그리고 데이터가 항상 업데이트되도록 이전 세대 및 다음 세대 부품의 라이프 사이클 현황 등이 있다.

빠르고, 쉽고, 편리한 설정기 기술
CAE component 데이터의 사용성 및 활용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음 단계는 공급업체의 특정한 components configurator를 Data Portal에 통합하는 것이다. 현재 Rockwell (로크웰) 및 Endress & Hauser와 EPLAN이 E&H 제품 configurator와 EPLAN Data Portal 간의 원활한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지니어는 configurator의 가이드에 따라 필요한 E&H 장치를 설정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자신의 전기적 프로젝트 문서 안에 직접 상세한 CAE 데이터를 마우스로 끌어다 놓을 수 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엔지니어링을 간소화할 수 있는 매우 뛰어난 기능이다. Rittal Therm의 통합은 또 다른 기술적 이정표이다. 모든 필요한 구성요소들과 어셈블리, 액세서리 부품들을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인클로져의 3D 마운팅 레이아웃에 부착하면 된다.

EPLAN_Data_Portal_01.jpeg:
수많은 신규 기능 및 확장 기능과 함께 EPLAN Data Portal 2.0 버전은 페스토(Festo), ABB, 피닉스 컨택(Phoenix Contact), 엔드레스+하우저(Endress+Hauser) 등과 같은 제조업체들의 수많은 새로운 구성요소 데이터를 제공한다.

EPLAN_Data_Portal_PLC_navigator.jpeg
EPLAN Data Portal에 있는 Allen Bradley (알렌 브래들리)의 PLC 사례: PLC 탐색기에서 보여지는 부품 정보 및 EPLAN에서 보여지는 여러 가지 유형 정보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