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새로운 Anybus CompactCom 모듈로 BACnet/IP와 기기 연결 가능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BACnet/IP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도록 에어컨디셔닝 장비, 펌프, 환기장치 등에 임베디드할 수 있는 네트워크 통신 모듈인 BACnet/IP를 위한 Anybus® CompactCom™을 출시했다.

새로운 Anybus CompactCom 모듈로 BACnet/IP와 기기 연결 가능
HMS는 이 새로운 Anybus CompactCom 제품군을 통해 빌딩 자동화 및 HVAC(Heating Ventilation AirConditioning) 산업 분야에서 부상하고 있는 BACnet/IP 네트워크에 즉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 기능을 제공한다. BACnet/IP와의 접속을 위해 Anybus CompactCom을 선택함으로써 기기 제조업체들은 자체적으로 BACnet/IP 통신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 것에 비해 최고 70%까지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HMS의 임베디드 솔루션 부문의 라이프 말름버그(Leif Malmberg) 제품 라인 매니저는 “다른 여러 산업분야와 마찬가지로 빌딩 자동화 및 HVAC 산업 또한 현재 산업용 이더넷 기술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고려하고 있으며, BACnet/IP는 이러한 산업 내에서 향후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고 말하고 “Anybus CompactCom을 구현함으로써 기기 제조업체들은 간단하게 Anybus 모듈로 전환하여 다른 19개의 산업용 네트워크와도 즉각적으로 커넥티비티를 달성할 수 있다. 이는 또한 기기 제조업체들이 마켓을 확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포트 스위치로 보다 쉽게 네트워크와 기기 연결
Anybus CompactCom BACnet/IP는 통합 2-포트 스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외부 스위치를 통해 모든 기기를 연결하지 않고도 일반적인 필드버스 스타일(데이지 체인)로 네트워크에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는 오늘날 많은 엔드 유저들의 요구사항이기도 하다.

기술적 장점

Anybus CompactCom 모듈은 BACnet/IP 네트워크 상에서 서버(B-ASC)로 동작한다. 이는 하우징된 제품, 하우징을 하지 않은 제품으로 모두 제공되며, 사이즈는 컴팩트 플래시 카드 정도이다.

통합된 웹 기능(다이나믹 웹 페이지, 이메일, FTP 등) 덕분에 Anybus 모듈이 임베디드되어 있는 기기에 대한 다른 정보나 이메일 공지, 온라인 통계자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기기가 서비스가 필요할 때마다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온보드 2-포트 스위치는 RJ45 커넥터로 2개의 100Mbps 풀 듀플렉스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