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무선으로 진화하는 산업용 통신

HMS의 새로운 Anybus® 무선 브리지(Wireless Bridge)는 무선 통신으로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Profinet, EtherNet/IP, Modbus TCP에서 구동하는 산업용 기기를 무선 접속을 통해 연결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무선으로 진화하는 산업용 통신
Anybus 무선 브리지를 통해 HMS는 산업용 이더넷 통신을 무선 분야로 확장시켰다. 이름에서 보듯이 이 제품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상에서 두 지점 간의 무선 브리지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기존 무선 인프라에 디바이스를 연결하는데 사용될 수도 있다.

시스템 통합 업체를 위한 문제 해결
Anybus 무선 브리지는 무선 링크를 통해 네트워크와 산업용 기기를 연결함으로써 접근이 어려운 위치나 케이블로는 적합하지 않은 이동 설비, 그리고 위험 지역에서 시스템 통합업체나 네트워크 디자이너들이 연결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무선 브리지는 주요 산업용 이더넷 표준인 Profinet, EtherNet/IP, Modbus TCP 등과 호환되며, 견고하면서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무선 접속 기능을 제공한다.

HMS의 원격 관리 제품 라인의 헨리크 알레빙(Henrik Arleving) 매니저는 “산업용 등급의 무선 통신에 대한 마켓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현재 무선 기술은 매우 안정적이며, 산업 자동화 마켓에 보다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Anybus 무선 브리지는 복잡한 커넥티비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한 솔루션으로 산업용 네트워킹을 보다 용이하게 만들고자 하는 HMS의 노력의 산물이다.”라고 밝혔다.

어떻게 동작하는가
Anybus 무선 브리지는 산업용 이더넷 기반 장비들을 무선 기술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Profinet, EtherNet/IP, Modbus TCP 등과 같은 프로토콜과 최대 400미터(야외 기준)의 거리에서 브리지가 가능하다.

무선 전송은 블루투스나 WLAN 기술을 통해 이루어진다. WLAN 솔루션은 전송되는 무선 신호의 주파수 범위가 더 넓기 때문에 보다 높은 대역폭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솔루션은 블루투스가 서로 다른 주파수 사이에서 스위치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이면서도 잡음이 없는 무선 링크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 http://www.anybus.com/products/wireless_bridge.shtml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