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eijer Electronics Products AB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업그레이드된 iX 버전 1.30 발표

업그레이드 및 재설계로 기능이 확장된 - 세계 최상의 그래픽 HMI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업그레이드된 iX 버전 1.30 발표
개방형 플랫폼 아키텍처와 업계 선도적인 그래픽을 갖춘 iX는 최신 HMI 솔루션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자체 기술로 개발된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의 HMI 솔루션은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로 확장된 기능을 제공하는 보다 강력한 구성으로 현재 공급되고 있다. 이 제품은 개발 및 런타임 동작 시 보다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욱 빠른 스크린 변경과 프로젝트 구현이 가능하다.

iX Developer는 모든 iX 패널 시리즈 제품을 위한 범용의 프로젝트 플래닝 툴로 역할을 수행하며, 4.3인치에서 19인치의 디스플레이 크기에 이르는 터치 및 키패드 장치를 갖추고 있다.

iX Developer의 전반적인 성능과 런타임은 새로운 기능의 추가와 기존 기능의 수정을 통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 이로써 효율적인 방법으로 실제와 같은 그래픽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직관적인 프로젝트 플래닝 툴이 실현되었다.

iX Developer 1.30 버전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기존의 수많은 데모 프로젝트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프로젝트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데모 스크린 선택 폭이 확대되어 매우 유용하다. 기존 탬플릿과 스크립트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손쉽게 고유의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된다.

애니메이션 GIF 파일은 스크린을 보다 생동감있게 만들어주고, 안전한 동작을 위해 사용자의 집중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향상된 토글-태그(Toggle-Tag) 기능은 사용자들이 즉각적으로 백라이트 스위치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며, 푸시 버튼의 상태를 명확하게 보여준다. 확장된 객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그래픽 요소들을 해당 프로젝트에 통합하여 구현함으로써 엔지니어링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Database Export 기능은 생산 데이터와 경고 목록을 완성된 리포트에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지막으로 액셀 포맷의 파일이 외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분석이 가능하도록 제공된다.

런타임 모드의 새로운 기능인 Alarm-Viewer는 경고 목록에서 훨씬 향상된 탐색 기능을 제공한다. 터치-스크롤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는 긴 목록이라도 빠르고 직관적으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특수 문자, 예를 들어, 키릴문자나 중국어 등을 포함하고 있는 키보드 레이아웃은 현재 표준 장비로 제공된다. 머신 사용자들은 익숙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자신들의 언어에 특화된 키보드를 오버레이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하며, 특히 머신 빌더 위주의 수출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새로운 시험판 버전이 현재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진설명: 새로운 iX 1.30 버전은 직관적인 동작과 실제와 같은 그래픽 객체들을 통해 각광을 받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