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Anybus X-게이트웨이를 통해 CANopen 디바이스와 Profinet 통신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CANopen-지원 자동화 기기와 Profinet을 연결할 수 있는 빠르고 손쉬운 새로운 방법을 선보였다.

Anybus X-게이트웨이를 통해 CANopen 디바이스와 Profinet 통신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새로운 Anybus X-게이트웨이 CANopen은 시스템 통합자들이 기존 CANopen 네트워크와 새로운 Profient 설비를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표적인 사용분야로는 Profinet에 기반하고 있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에 CANopen-기반 기계장치를 통합할 필요가 있는 공장들이다.

Anybus X-게이트웨이는 표준 DIN 레일 위에 탑재되며, 24V 산업용 전원 공급장치를 통해 전원이 공급된다. 이 게이트웨이는 Profinet 측의 PLC에서 CANopen 디바이스로 데이터를 전송하며, 동시에 CANopen 측의 디바이스에서 Profinet 측의 PLC로 데이터를 전송한다. CANopen 마스터 기능은 어떠한 CANopen 설정 툴이나 HMS의 CCM, 그리고 HMS의 CANopen 제품 시리즈와 함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사용이 간편한 윈도우 기반 CANopen 설정 툴을 통해 구성이 가능하다. 최대 126개의 CANopen 슬레이브를 최대 총 128개의 수신 PDO와 128개의 전송 PDO를 사용하는 게이트웨이와 연결할 수 있다.

X-게이트웨이는 Profinet 측의 IO 디바이스처럼 기능하며, 싱글 포트 Profinet(RT)과 2-포트 Profinet(IRT) 등 2개의 버전으로 제공된다. IRT 버전은 IRT(Isochronous Real Time)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Profinet 준수 클래스 C에 부합하고 있다. IRT 버전은 값비싼 외부 스위치를 사용할 필요없이 토폴로지를 설치할 수 있는 통합 2-포트 Profinet IRT 스위치를 가지고 있다. Profinet 인터페이스 분야에서 HMS는 자동차 제조업체 그룹 AIDA의 공인 Profinet 통신 인터페이스 공급업체로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HMS는 글로벌 지원 조직과 독일의 칼스루에(Karlsruhe) 및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공인된 Profinet 전문 센터를 통해 HMS Profinet 제품 사용자들에게 이미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50개 이상의 이미 입증된, 견고하고 즉시 사용이 가능한 게이트웨이로 구성된 Anybus X-게이트웨이 제품군은 2개의 산업용 네트워크로 이루어진 가능한 거의 모든 조합을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군은 Profibus, DeviceNet, CANopen, CC-Link, EtherNet/IP, Profinet과 같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17개의 서로 다른 필드버스를 지원하며, 마켓에서 2개의 산업용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유연한 표준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완벽하게 형성한다.

HMS의 Anybus X-게이트웨이는 Profinet과 CANopen 네트워크를 연결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