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PROFIenergy를 지원하는 가장 빠른 방법

HMS는 임베디드 Anybus-CompactCom PROFIenergy 통신 모듈을 발표하고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그린 자동화 이니셔티브(Green Automation Initiative)’를 지원하고 있다.

PROFIenergy를 지원하는 가장 빠른 방법
HMS Industrial Networks는 통합 PROFIenergy 프로파일 서버와 함께 임베디드 Profinet 통신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제품 발표로 HMS는 자동차 제조업체 AIDA 그룹(아우디, BMW, 다임러, 포르쉐, 폭스바겐)이 추진하고 있는 제조설비의 에너지 소모 절감을 위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모듈은 PROFIenergy 표준에 따라 자동화 기기 제조업체들이 자사 디바이스에 빠르고 손쉬운 방법으로 에너지 제어 기능을 통합할 수 있도록 한다. 표준화된 PROFIenergy 명령어 덕분에 중앙 컨트롤러는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자동화 기기로 구성된 복잡한 자동화 시스템을 고장이 나거나 정지되었을 때 쉽고 안전하게 스탠바이 모드로 스위치할 수 있다. 생산 공정에 필요한 전기 에너지를 최대 40%까지 보호할 수 있으며, CO2 방출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PROFIenergy 서버는 Anybus-CompactCom Profinet IO 통신 모듈 펌웨어로 구현되었다. 이 모듈은 Profinet 네트워크에서 클래스 B 기준에 맞게 Profinet IO 디바이스로 동작하며, 고가의 외부 스위치를 사용할 필요없이 라인 토폴로지에 Profient을 설치할 수 있는 고속 2-포트 스위치를 갖추고 있다. 통합 프로파일 서버는 케이스 1-3 사용 기준에 따라 PROFIenergy 명령어와 파라미터를 처리하며, 자동화 기기의 전자장치를 위한 표준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PROFIenergy 표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자동화 기기를 개발하는데 필요한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새로운 PROFIenergy CompactCom 모듈을 위한 통합적인 지원을 통해 고객들은 자동으로 모든 주요 산업용 네트워크에 액세스를 할 수 있다. 이는 이 제품이 Profibus, DeviceNet, CC-Link, CANopen, Profinet, EtherCAT, Modbus-TCP, Sercos III를 비롯한 모든 주요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인 교체가 가능한 플러그-인 통신 모듈 Anybus-CompactCom 제품군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CompactCom 모듈은 드라이브, HMI, 로봇, 인버터, 측정기기, 스케일과 같은 인텔리전트 자동화 기기의 통신 인터페이스로 사용된다.

Anybus-CompactCom 모듈은 컴팩트 플래시 카드의 사이즈로 인한 슬림 하우징에 도입되고 있다. 이 모듈의 코어는 HMS의 NP30 네트워크 마이크로프로세서로, 통합 고속 이더넷 컨트롤러와 RAM, 그리고 EtherNet/IP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스택을 위한 플래시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온보드 2-포트 스위치는 2개의 100Mbit/s의 풀 듀플렉스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RJ45 커넥터를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