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C Marking

SIC 마킹, 새로운 XL Box 출시!

XL Box 마킹 레이저는 새로운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SIC 마킹, 새로운 XL Box 출시!
 
이 제품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둘 수 있었던 모든 장점들과 통합업체를 위한 핵심 기능은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 문자, 로고, 2D DataMatrix 등 모든 종류의 마킹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SIC 마킹(SIC Marking)의 광 레이저 소스(20, 30, 50W)는 신뢰성(MTBF 10만 시간) 측면에서 이미 입증되었다;

- 3면의 마킹 영역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자동 도어가 있는 견고한 하우징 및 레이저 Class 1 인증을 획득한 안전성(EN60825-1) 제공.

- 생산 라인에 즉시 통합할 수 있는 표준 바디.

- 시장에 공급되는 제품 중 최상의 가격 대비 품질 및성능.

 

통합업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두 가지 주요 혁신:

 
- 새로운 레이저 컨트롤러 랙 FU4:

 
SIC 마킹, 새로운 XL Box 출시!

이 랙은 13849-1:2015 표준 요건에 부합하며, 자동 도어 및 비상 정지의 안전 루프를 관리하는 최고 PL(e)(Performance Level=e)를 받았다. 이러한 탁월한 레벨은 사용자에게 레이저의 완벽한 안전성을 제공하며, 동종업체의 제품이 일반적으로 PL(c) 레벨을 받는 것과 비교해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레이저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SIC 마킹의 컨트롤러는 메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파라미터를 설정하고, 간소화된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필드버스 통신 카드(ProfiNet, 이더넷 IP 등)를 사용하여 원하는 네트워크에 손쉽게 통합하거나 PLC와 연결할 수 있다.


- 로봇 모드:

SIC 마킹, 새로운 XL Box 출시!

SIC 마킹은 새로운 작동 모드를 설계함으로써 레이저 Class 1 안전성을 획득했다. 레이저 하우징은 PLC와 연결하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로봇 셀 또는 생산 라인에 직접 통합할 수 있다.

손쉬운 통합(연구 및 설치 일정단축) 및 전체 레이저 마킹 기능에 대한 비용 절감은 로봇 모드를 제공하는 새로운 XL Box의 가장 큰 자산이다.

3D 마킹 또는 통합 DataMatrix 2D 코드 판독 등과 같은 다양한 추가 옵션들도 제공된다. SIC 마킹은 특정 요구에 따라 20명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전문 프로젝트 팀(기계, 자동화, IT 등)이 모든 고객의 사양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담하고 있다.

 
SIC 마킹, 새로운 XL Box 출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