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Anybus® CompactCom™ 제품군에 CompoNet™ 추가

새로운 임베디드 통신 모듈은 개발 노력을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으며, 시장 출시시기를 앞당기고 개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HMS, Anybus® CompactCom™ 제품군에 CompoNet™ 추가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Anybus CompactCom™(Anybus-CC)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새로운 임베디드 통신 모듈, CompoNet™을 발표했다. CompoNet 모듈의 출시로 HMS는 CIPTM(Common Industrial Protocol)를 지원하는 네트워크에 대한 모든 제품라인을 구축하게 되었다.

새로운 Anybus-CC 통신 모듈은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빠르고 간단한 방법으로 자동화 기기와 CompoNet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이미 만들어져 있는 솔루션으로 개발 노력을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으며, 시장 출시시기를 앞당기고 개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Anybus-CC는 교체 가능한 플러그-인 통신 모듈 제품군으로 18개의 서로 다른 필드버스와 산업용 이더넷 기술을 지원한다. 모든 모듈은 대략 컴팩트 플래시 카드 정도의 크기에 견고한 하우징으로 만들어졌다. 이 모듈의 코어는 HMS의 NP30 마이크로프로세서이다. CompoNet 기능을 위한 Anybus-CC 모듈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는 모든 다른 Anybus-CC 모듈과 같기 때문에 새로운 모듈은 모든 다른 액티브 Anybus-CC 모듈과 완벽하게 교체할 수 있다.

CompoNet은 설비 및 엔터프라이즈와 연결하기 위한 CIP 네트워크 서비스와 소형의 고속 머신을 제어하기 위한 비트-레벨 네트워크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CIP 네트워크(DeviceNetTM, ControlNetTM, EtherNet/IPTM) 제품군의 하나로 CompoNet은 효율적인 구성 및 간단한 설정, 높은 효용성을 모든 단일 네트워크 상에 통합할 수 있으며, 설정 툴과 함께 고속 통신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수의 간단한 센서 및 액추에이터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킨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