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2-포트 EtherNet/IP 플러그-인-모듈

통합 스위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EtherNet/IP 모듈은 외부 스위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2-포트 EtherNet/IP 플러그-인-모듈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통합 스위치를 갖춘 새로운 2-포트 EtherNet/IP 통신 모듈을 추가함으로써 자사의 Anybus-CC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 제품은 HMS의 플러그-인 통신 모듈인 Anybus-CC 제품군의 최신 버전으로 Profibus, DeviceNet, CC-Link, CANopen, Profinet, EtherCAT, Modbus-TCP를 비롯한 모든 주요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상호 교체가 가능한 커넥티비티 솔루션이다.

새로운 2-포트 버전은 버스나 링 토폴로지로 EtherNet/IP 실시간 통신이 가능하다. 이 모듈은 Anybus-CC 슬롯을 통합하고 있는 어떤 종류의 자동화 디바이스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EtherNet/IP를 지원하는 모든 PLC와 연결할 수 있고, 값비싼 외부 스위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EtherNet/IP 프로토콜과 함께 이 모듈은 Modbus-TCP와 같이 특정 애플리케이션 프로토콜을 구현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의 TCP/UDP-IP 소켓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모듈의 또 다른 핵심 기능으로는 DLR(Device Level Ring) 네트워크 프로토콜 지원이 추가되었는 점이다. DLR 기술은 머신 동작을 최적화하는 디바이스-레벨 네트워크 복원이 가능하다. DLR이 링에서 장애를 감지하면, 네트워크를 복구할 수 있도록 대체할 수 있는 데이터 라우팅을 제공한다. 또한 이 모듈은 임베디드 웹서버, FTP 서버, 이메일 클라이언트 등과 같은 산업용 IT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Anybus-CC 모듈은 하우징되어 있으며, 컴팩트 플래시 카드만한 크기이다. 이 모듈의 코어는 HMS의 NP30 마이크로프로세서로, EtherNet/IP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스택을 위한 플래시 메모리와 고속 이더넷 컨트롤러, RAM을 통합하고 있다. 온보드 2-포트 스위치는 RJ45 커넥터로 2개의 100Mbit/s 풀 듀플렉스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Anybus-CC 제품군의 모든 구성요소들은 상호 교체가 가능하며,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단 한번의 개발작업을 통해 모든 주요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인텔리전트 자동화 기기를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