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GravoplyTM 레이저: 레이저 및 로터리 인그레이빙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GravoplyTM 레이저는 그라보그래프(Gravograph)가 공급하고 있는 인테리어 사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범주의 소재들을 지원한다. 레이저 머신 및 로터리 인그레이빙 머신에 모두 적합한 GravoplyTM 레이저는 78개의 제품 아이템을 통해 사인 마켓에서 가장 폭넓은 범위의 소재를 제공한다. 또한 그라보그래프는 고품질, 저가격 솔루션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전세계적으로 10만개 이상의 머신에 설치되어 소모되고 있는 소재들을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불과 몇 달만에 GravoplyTM 레이저는 그라보그래프 제품의 새로운 표준품이 되었다.

GravoplyTM 레이저: 레이저 및 로터리 인그레이빙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GravoplyTM 레이저는 폭넓은 지원범위와 다기능성 측면에서 특히 탁월하며, 이 새로운 소재는 레이저 애플리케이션에서 마킹이나 커팅을 위한 것으로 로터리 밀링 애플리케이션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는 매우 정밀하고 세밀하게 인그레이빙이 가능하다. 6개의 내부 컬러(검정, 백색, 빨강, 파랑, 노랑, 골드)가 25개의 캡(표면) 컬러와 함께 지원되며, 2종의 두께(0.8mm 및 1.3mm)와 3종의 마감재(무광, 유광, 브러시드), 그리고 접착제 유무 등 마켓에서 가장 폭넓은 범주를 제공한다. GravoplyTM 레이저는 사인, 배지, 라벨, 인식판 및 기타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요건에 부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의 다기능성을 통해 고객들은 무엇보다도 재고 및 주문을 최적화할 수 있다.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제품 및 서비스를 다각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다.

그라보그래프는 배지나 명판 혹은 등록판 및 광고판 등을 위해 소량이나 중간 물량의 주문에도 맞춤 사이즈를 제공하는 등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단지 인그레이빙 작업만 수행하면 된다. 카탈로그에 없는 특정 컬러 조합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범주 안의 모든 소재들은 납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비축된 물품을 통해 지원된다. 대부분의 주문들도 불과 몇 시간 안에 준비되어 발송되며, 매달 1,000건 이상 선적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