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FlexilaseTM: 레이저를 이용할 수 있는 고해상도의 유연한 소재

FlexilaseTM: 레이저를 이용할 수 있는 고해상도의 유연한 소재
그라보그래프(Gravogrpah)는 최신 혁신 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새로운 조각 소재를 개발 했습니다. 불과 0.25mm(0.01인치) 두께의 FlexilaseTM는 뛰어난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곡면 상의 조각 사항을 처리하는데 이상적인 솔루션 입니다.

레이저나 기계적 마킹이든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하더라도, FlexilaseTM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절삭 및 조각 결과를 제공 합니다. 문자나 로고를 1mm(0.004인치)까지 낮출 수 있는 특성 때문에 Flexilase는 완벽한 조각을 보장 합니다.

표준 Flexilase는 필요에 따라 코어를 검정 혹은 백색으로 혼합할 수 있는 15개의 고체 및 금속 컬러를 제공 합니다.

Flexilase는 ID 라벨, 바코드, 트로피 플레이트, 개인의 이름표 등과 같이 모든 산업용 및 개별적 조각 요건에 부합하는 이상적인 소재 입니다.

또한 610mm x 305mm(12인치 x 24인치) 포맷으로 매트릭스 작업이 가능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Flexilase는 접착제를 지원함으로 마감 작업시 쉽게 모든 종류의 평면 혹은 곡면에 영구적으로 부착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gravograph.com/korea 에서 확인 하세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