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새로운 파워 밀링 척으로 공구 성능을 한 단계 높인 Seco

Seco Tools는 새로운 파워 밀링 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압 홀더와 열박음 타입 홀더에 필적하는 수준의 전달 토크와 지지력으로 밀링 성능을 극대화한다. 파워 밀링 척은 탁월한 작업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을 발휘하며 작업 현장에 필요한 공구 재고를 줄이는 효과도 제공한다.

새로운 파워 밀링 척으로 공구 성능을 한 단계 높인 Seco
HQ_IMG_Power_Milling_Chuck.jpg

파워 밀링 척은 3XD에서 5미크론 런아웃 정확성을 제공한다. 직접 클램핑 기술을 통해 Seco 척 하나로 원통형 평면(20mm 및 32mm(0.75" 및 1.25"))과 Weldon 샹크 도구(20mm(0.75"))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축소 슬리브를 사용하여 척 하나로 원통형 평면, Weldon 및 Whistle Notch(6mm~25mm(0.25"~1.00"))에서 다양한 샹크 직경을 처리할 수 있다. 이 척은 황삭 작업 및 정삭 작업을 위한 밀링 공구는 물론이고 드릴링 및 탭핑용 공구까지 모두 수용 가능하다.

Seco Tools 파워 밀링 척을 사용하는 작업 현장에서는 표준 콜렛 척에 비해 획기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너트 및 니들 베어링 설계를 적용하여 콜렛 척에 사용되는 일반 강철 간 접점과는 달리 최소의 조임력/토크로 탁월한 클램핑력을 생성한다.

절삭유 스톱 스크류 옵션 사용 시 파워 밀링 척에 내부 절삭유 공급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러한 Seco 척에는 가열 또는 유압 장치 같은 보조 장비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Seco 파워 밀링 척은 HSK-A, Seco-Capto™, DIN, BT 및 BT 테이퍼 페이스, ANSI 및 ANSI 테이퍼 스핀들 인터페이스에 사용 가능하다. 각 척에는 슬리브 추출기, 스톱 스크류(DIN, BT, ANSI 인터페이스 포함), 작업 지침이 함께 제공된다.

파워 밀링 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파워 밀링 척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