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페펄앤드푹스, 차세대 퍼지 및 가압 시스템 출시

새로운 Bebco EPS® 7500 시리즈 Ex pzc/Type Z는 글로벌 서지 솔루션 분야에서 새로운 표준을 수립했다.

페펄앤드푹스, 차세대 퍼지 및 가압 시스템 출시
Bebco EPS 7500-시리즈 Type Ex pzc/Type Z

오하이오, 트윈스버그 –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클래스 I 또는 II/Div. 2 및 존 2/22용으로 설계된 첨단 Bebco EPS® 퍼지 및 가압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혁신적인 소형의 수동 및 자동 시스템으로, 작고 효율적인 솔루션 내에 신뢰할 수 있는 위험지역 보호 기능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7500 시리즈 Ex pzc/Type Z 퍼지 및 가압 시스템은 완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정압을 유지하기 위해 범용 인클로저의 위험한 가스나 분진을 제거한다. 이를 통해 보호되는 인클로저 내의 분류를 비위험 지역으로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7500은 ATEX 및 IECEx 인증을 획득했으며, UL에 등록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5.8 x 3.8 x 1.9인치의 매우 작은 풋프린트로 동작한다.

크리스틴 바버(Kristen Barbour) 마케팅 매니저는 “새로운 소형 7500 시리즈는 사용하기 쉽고, 완벽한 신뢰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완전 자동화를 통해 모터, 드라이브, 제어 패널, 캐비닛, 가스 분석기와 같은 전기 장비에서 탁월한 인클로저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고 말하고, “오일 및 가스, 화학, 해상 및 해양 산업 등 가스나 분진 방지가 필요한 전세계 공정 산업 어느 분야에서든, 이전의 무겁고 비싼 방폭 보호장치를 사용해야 했던 애플리케이션에 Bebco EPS 7500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7500 시리즈는 희석 및 연속 플로우 기능과 함께 지능형 자동 모니터링 및 인클로저 압력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시스템은 자동 조정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보호를 위해 경보를 출력할 수 있다. 이는 해양 등급의 크롬산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었으며, 여러 공정 산업의 혹독한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만들어졌다. 7500은 유니버설 AC/DC 전원을 사용하며, 패널 장착 및 외부 장착 모두 가능하다. 또한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빠르고 쉽게 설정이 가능하며, 상태 LED와 압력에 대한 막대 그래프, 다중 프로그램 선택 기능 등도 제공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