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 풀 프로파일 정밀 나사 가공 인서트 제품군 확대

Seco Tools에서는 내부 UNJ 및 MJ 나사 프로파일을 위한 13종의 풀 프로파일 나사 가공 인서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UNJ 및 MJ 나사 프로파일 전 제품군을 외부 및 내부 작업에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인서트는 매우 엄격한 공차 프로파일을 적용하며 스테인리스강과 내열성 니켈계/티타늄 합금으로 된 고정밀 나사산까지 생성할 수 있다.

Seco Tools, 풀 프로파일 정밀 나사 가공 인서트 제품군 확대
HQ_IMG_UNJ_MJ_Threading_Inserts_Range.jpg

신형 인서트는 엄격한 프로파일 공차를 적용할 뿐 아니라 공구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까지 있다. 이러한 신형 인서트는 공정 일관성과 프로파일 정확성을 높이므로 항공 부문 제조업체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동시에 제조업체의 선택 범위가 Seco의 포괄적인 나사 가공 인서트 제품군으로 한층 넓어졌다.

Seco의 Jetstream Tooling® 기술(절삭유를 고압으로 직접 분사)이 도입된 Seco 홀더와 새 인서트를 함께 사용하면 칩이 위험하게 말려 생산 중단을 초래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홀더가 절삭 인선에 가까운 최적의 위치에 절삭유를 고속으로 집중 고압 분사하므로 절삭 영역에서 먼 특정 방향으로 칩을 유도/조정할 수 있다.

Jetstream Tooling® 기술은 티타늄 및 유사 재질의 부품을 가공할 때 고인성 나사 가공 칩을 통과함으로써 공구 수명을 늘려준다. 강 및 스테인리스강을 나사 가공할 경우 나사 표면 품질을 유지하면서 절삭 속도를 30~60% 높일 수 있다.

외부 및 내부 작업에서 UNJ 나사 프로파일은 인치 규격의 나사에 적합하고 MJ 나사 프로파일은 상응하는 밀리 규격을 제공한다.

본 UNJ 및 MJ 나사 프로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 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UNJ 및 MJ 나사 프로파일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