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uke Process Instruments

두 개의 장치를 결합하여 더욱 다양한 정보 제공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는 두 가지 각기 다른 온도 측정 기술을 사용하는 두 개의 장치를 결합하여 유리 산업의 플로트 글래스(Float Glass) 제조 및 글래스 템퍼링, 방풍유리 성형 및 라미네이팅과 같은 고부가가치 애플리케이션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두 개의 장치를 결합하여 더욱 다양한 정보 제공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는 Low-E 글래스를 비롯해 고부가가치 글래스를 위한 포괄적인 온도 프로파일링 및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도 프로파일링을 데이터 로거와 함께 작동함으로써 운영자가 보다 신속하게 신제품을 위한 용광로 설정을 최적화하고, 버너 및 공기흐름과 관련된 문제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용광로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100% 생산 모니터링 및 이력관리가 지원된다. Datapaq Furnace Tracker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열처리 및 퀀치(Quench) 공정을 거치게 되며, 유리 패널에 접합된 최대 20개의 열전쌍을 통해 제품의 온도 곡선을 기록한다. 이러한 산업별로 특화된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데이터 로거와 열 장벽, 그리고 첨단 분석 및 보고, 기록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는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한 열 장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설정을 알려준다. 다른 측정 장치인 Raytek MP150 적외선 라인 스캐너는 각 유리 패널이 용광로를 나올 때마다 이를 스캔한다. 이는 열화상 이미지를 생성하고, 즉시 뜨겁거나 차가운 지점을 보여준다. 이 시리즈는 다양한 스펙트럼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사율이 낮은 유리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열화상 카메라와 달리 라인 스캐너는 매우 좁은 시야만 필요하기 때문에 용광로나 퀀치가 매우 근접하게 설치되어 있는 제조라인에 이상적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lukeprocessinstrum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이메일: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세일즈 문의: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