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uke Process Instruments

새로운 스폿(or 스팟) 사이즈 계산기 앱 출시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는 안드로이드, iOS 모바일 기기 및 윈도우 10 기반 데스크톱 컴퓨터와 모든 범용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스폿 사이즈 계산기(Spot Size Calculator) 앱을 출시했다.

새로운 스폿(or 스팟) 사이즈 계산기 앱 출시
이 직관적인 앱은 적외선 고온계의 측정 스폿 사이즈를 설치 거리에 따라 계산할 수 있다.

이 앱은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의 모든 적외선 스폿 센서와 열화상 이미저는 물론, 기존 Raytek 및 Ircon 장비를 모두 통합하고 있다. 사용자는 간단히 제품을 선택하고 설치 거리를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이 앱은 스폿의 직경과 카메라의 시야각을 계산한 다음, 고객이 설치 환경에 적합한 스폿 고온계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측정할 물체는 측정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스폿 사이즈보다 커야 한다. 또한 이 앱은 고객들이 열화상 카메라를 최적으로 설정하여 모든 관심영역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앱은 영어, 독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새로운 스폿(or 스팟) 사이즈 계산기 앱 출시
이 스폿 사이즈 계산기 앱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10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lukeprocessinstrum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즈 문의: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