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Steadyline® 공구 추가로 선삭 기능 개선

Seco Tools는 유명한 Steadyline® 시리즈 진동 댐핑 선삭/보링 바와 해당 헤드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깊은 선삭 작업 및 보링 작업 능력을 확장했다. 이들 신제품에는 25mm(1.00") 직경 Steadyline® 바, GL25 선삭 헤드, 100mm(4.00") 직경 Steadyline® 바는 물론 Steadyline® 바를 위한 황삭 보링 헤드 및 정삭 보링 헤드가 포함된다.

Seco, Steadyline® 공구 추가로 선삭 기능 개선
HQ_IMG_Steadyline_Range_GL_Heads.jpg

Steadyline® 선삭 바는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진동 댐핑 시스템을 사용하여 크고 작은 구멍에서 최대 10xD 깊이의 선삭 및 보링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의 패시브/동적 진동 댐핑은 툴 홀더 내부의 댐핑 질량계와 짧고 컴팩트한 절삭 공구 헤드를 사용하여 진동 흡수를 최대화하고 공구 떨림과 작업 중단 없이 바 직경의 최대 10배에 달하는 공구 길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Steadyline®을 사용하면 작업장에서 고유한 Seco GL 연결부를 활용하여 선삭 및 보링 공구 헤드를 빠르고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GL 연결부는 헤드를 Steadyline® 바에 빠르고 단단하게 장착하고 정확한 센터링과 5미크론 이내의 반복을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180° 헤드 방향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6xD, 8xD, 10xD 범위용 GL25 피삭재 사이드 연결부가 있는 25mm(1.00") 직경 바에는 Seco-Capto™, HSK-T/A 및 원통형 샹크 머신 사이드 인터페이스와 함께 도달 범위가 가장 깊은 초경합금 강화 바가 포함된다.

16개의 새로운 GL25 선삭 헤드는 DN..11, CC..09, DC..07, DC..11, TC..11, VB..11 인서트가 있는 일반 선삭, 리세스, 백 보링 작업 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대형 100mm(4.00") 직경 바는 기존 GL50 선삭 헤드에 더하여 BA-to-GL50 어댑터를 통해 Jetstream Tooling® 고압 절삭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BA060 및 BA080 머신 사이드 인터페이스가 있는 보링 헤드는 66mm~115mm(2.60"~4.53") 범위의 직경에 황삭 보링과 정삭 보링을 처리할 수 있다.

Steadyline®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 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Seco의 Steadyline®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