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ISO 선삭 작업용 Jetstream Tooling®을 혁신하다

Seco는 업계를 선도하는 Jetstream Tooling® 솔루션을 확장했다. 이 솔루션은 선삭 공정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툴 홀더, 절삭유 클램프, 샹크 어댑터를 모두 갖추고 있다. ISO 선삭 툴 홀더에는 VDI 기계면 샹크 어댑터와 마찬가지로 Seco의 JETI(Jetstream Integrated) 기술이 적용된 절삭유 클램프가 장착되어 있다. JETI 기술은 기계 가동을 유지하는 동시에 칩과 열 생성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Seco, ISO 선삭 작업용 Jetstream Tooling®을 혁신하다
HQ_IMG_Jetstream_Tooling_Range_2.jpg

내부 절삭유 공급이 가능한 새로운 툴 홀더는 외부 절삭유 호스와 함께 계속 사용할 수 있다. Seco의 내부 JETI 기술은 절삭유를 공구에서 툴 홀더로 직접 분사하고 새로운 절삭유 클램프를 통해 배출한다. 클램프가 적층 제조 방식으로 제작되어 내부 절삭유 채널이 선삭 분야에 맞게 특별히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칩 제어, 공구 수명이 안정된다. 또한, 클램프는 나사 하나만 분리해 빠르고 쉽게 인서트를 교체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VDI 타입 선삭 기계 터렛을 배치한 제조업체가 Seco의 새로운 VDI 머신사이드 샹크 어댑터 제품군을 사용하면 이제 Seco Jetstream Tooling® 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어댑터로 고압의 절삭유를 분사하면 작업장에서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공구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ISO 선삭 홀더는 2020 및 2525 크기의 사각 샹크에서 사용 가능하며, 초기 홀더 제품군은 28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댑터는 VDI 크기 30, 40, 50 터렛용 좌승수 또는 우승수이고 VDI 크기 30, 40 터렛용 스타 장착 스타일로 제공되며 20mm 및 25mm 크기의 사각 샹크를 지원한다.

Jetstream Tooling®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Seco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Jetstream Tooling®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