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Anybus-S: 검증된 지멘스 ERTEC-200 기술 기반의 새로운 광학 PROFINET-IRT 인터페이스

HMS Industrial Networks는 새로운 Profinet 제품인 광 커넥터를 갖춘 Anybus-S Profinet-IRT 인터페이스를 출시했다.

Anybus-S: 검증된 지멘스 ERTEC-200 기술 기반의 새로운 광학 PROFINET-IRT 인터페이스
Profinet을 위한 임베디드 통신 모듈인 Anybus-S는 클래스 C 표준에 따라 IRT 기능과 Profinet 인터페이스를 통합했다. 이 인텔리전트 통신 모듈은 지멘스(Siemens)의 ERTEC-200 기술을 기반으로, IRT 기능과 효과적인 Profinet IO 인터페이스를 위한 모든 아날로그 및 디지털 부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통합 2-포트 실시간 스위치를 가지고 있다. 물리층 네트워크 연결은 2개의 SC-RJ 광 커넥터로 이뤄진다.

이 모듈은 특히 자동차 산업을 겨냥하고 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기존 Interbus 장치에 광학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광 전송 기능을 갖춘 Profinet을 새롭게 도입하고 있다. Profinet의 등장은 Interbus의 자연스러운 진화과정으로 향후 5년 안에 점차적으로 대체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온 보드 상의 강력한 지멘스 ERTEC-200 프로세서는 모든 Profinet 프로토콜을 독자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필드 장치의 메인 프로세서는 완벽하게 프로토콜 프로세싱으로부터 자유롭다. 이 모듈의 듀얼-포트 RAM 기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는 다른 모든 Anybus-S 모듈과 기능적으로 동일하며, 표준화되어 있다. 이러한 호환성은 16핀 RJ11 커넥터를 통해 제공되며, 어떠한 장치의 인터페이스도 변경할 필요없이 Anybus-S 제품군과 다른 모든 필드버스 및 이더넷 모듈과 안전하게 연결된다.

PROFINET-IO는 높은 데이터 처리량으로 실시간 통신이 가능하며, 또한 산업용 IT 기능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광 전송은 전자기 장애로부터 최고의 안전성을 보장하며, 향상된 전송품질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