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NORDAC BAS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을 위한 견고한 주파수 인버터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ATEX 규격을 준수하는 분산제어형 주파수 인버터인 NORDAC BASE – SK 180E를 공급한다. 이 제품은 특히 운영상의 경제성은 물론, IP69K 보호 등급을 제공한다. 또한 빈번한 고압세척이 필요한 가공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완벽한 밀폐 하우징을 보장한다.

NORDAC BAS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을 위한 견고한 주파수 인버터
NORD_SK_180E.jpg: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NORDAC BASE - SK 180E. 이 견고한 인버터는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분산제어형 스위치 캐비닛 외부에 장착할 수 있다.

많은 애플리케이션은 최신 주파수 인버터의 다양한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간단한 모터 스타터와 모든 기능을 갖춘 주파수 인버터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NORDAC BASE - SK 180E를 개발했다. 이 소형 주파수 인버터는 펌프 및 컨베이어 기술(PI/속도 제어, 에너지 절감, 주변장치와의 통신)을 위한 필수 기능에 중점을 둠으로써 구매 및 성능 면에서 모두 상당한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NORDAC BASE는 최대 2.2kW의 전력 범위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분산제어형 스위치 캐비닛(벽이나 모터에 장착 가능) 외부에 설치할 수 있다. 견고한 디자인의 이 인버터는 시운전 및 동작이 용이하고, 액세서리 및 기능 측면에서 매우 유연하며, 많은 수의 통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범용 버스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다. 드라이브 컨트롤러는 고정밀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IP 69K 보호등급은 고압 살수 세척으로 인한 먼지(방진) 및 분출물 유입에 대해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SK 180E는 동기 및 비동기식 모터를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부하 변경에 따라 모터 전력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부분 부하 동작을 위한 에너지 절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에너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노드사의 모든 주파수 인버터와 마찬가지로, NORDAC BASE는 통합 PLC와 함께 제공된다. 지능형 드라이브 전자장치는 상위 레벨의 시스템 제어장치의 부하를 줄여주며, 모듈식 플랜트 설계가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는 진단 설비의 최적화를 위해 분산제어형 PLC를 통해 실시간으로 평가할 수 있다.

SK 180E는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변경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전도성 또는 비전도성 먼지) 영역에 따라 투명 진단 캡을 알루미늄이나 유리로 대체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위험지역(ATEX 22-3D)에서도 직접 이 주파수 인버터를 동작시킬 수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견고하고,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NORDAC BASE는 간단한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경제적인 분산제어형 솔루션이다. SK 180E는 컨베이어 및 펌프에 사용되며, 인트라로지스틱스는 물론, 포장 및 식품 산업에 적용이 가능하다.

NORD_frequenzy_inverter_NORDAC_BASE.jpg: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NORDAC BASE 주파수 인버터는 PI/속도 제어, 에너지 절감, 주변장치와의 통신과 같은 펌프 및 컨베이어 기술을 위한 기본 기능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