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에너지 효율성과 변동폭 감소 구현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LogiDrive 시스템 솔루션 기반인 개별-맞춤형 드라이브 컨셉은 에너지 효율성과 변동폭 감소 사이에서의 최적의 절충점을 제공한다. 다수의 드라이브 유닛이 주로 설치된 공항 및 소포센터를 위한 대규모 인트라로지스틱스 프로젝트는 절대적인 경쟁률을 나타낸다.

에너지 효율성과 변동폭 감소 구현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LogiDrive 드라이브 유닛은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영구자석 동기식 모터와 2단계 나선형 베벨 기어 유닛, 그리고 NORNAC LINK 현장 접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는 효율성, 서비스 중심적, 표준 모듈 시스템을 모두 갖춘LogiDrive 컨셉 기반의 인트라로지스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별-맞춤형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LogiDrive의 드라이브 유닛은 최대 5.5kW의 정격 출력을 지닌 IE4 등급의 동기식 모터, 2단계 나선형 베벨 기어 유닛, 그리고 모터 주위에 설치된 NORDAC LINK 주파수 인버터로 구성된다. 전체 시스템은 모듈방식으로 설계되어 드라이브 기술이 접목된 모든 부품의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IE5+ 동기식 모터는 한층 더 최적화된 에너지 효율성 증대와 변동폭 감소를 위한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LogiDrive 컨셉을 채택했다.

최적의 에너지 효율성과 변동폭 감소
에너지 효율성이 가장 높은 구동 지점을 위해 설계된 드라이브 시스템 구축에 있어 효율 등급과 관계없이 최적의 투자 비용으로 모터가 비교적 효율적으로 작동된다. 이를 위해 시스템 수명주기 동안 수많은 드라이브 변동폭을 관리하고 서비스를 지원해야 한다. 변동폭 감소는 최소한의 다른 구동 변동성을 통해 시스템 내에서 필요한 속도와 토크를 효율적으로 실행 가능하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노드는 필요에 따라 고객사의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정 속도 및 부하 구간에서 단일 기어드 모터와 주파수 인버터 크기를 활용해 변동폭을 낮출 수 있다. 주파수 인버터를 통해 제어되는 드라이브 유닛은 낮은 성능 조건 및 다른 속도 구간에 필요한 모든 구동 지점을 커버한다. 이는 LogiDrive 컨셉의 동기식 모터가 부하 및 속도가 독립적으로 작동함으로써 쉽게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