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IS 900

Gravograph의 새로운 기계 조각기는 ‘전자동(Point and Shoot)’ 및 길이 제한없는 스트립 핸들링과 같은 새로운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IS 900은 자동차 번호판의 평면 조각이나 알루미늄을 비롯한 모든 소재의 시트를 커팅하고 조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S 900
IS 900은 660 x 460mm 크기의 범위에서 최대 100mm/s의 속도로 조각할 수 있고, 높은 생산성의 커팅 및 밀링은 물론 중대형 조각작업도 가능하다.

IS 900은 인텔리전트 기능과 인체공학적 설계, 그리고 수많은 혁신을 달성했다.

조각기의 인텔리전트 기능은 IQ+ 전자장치를 통해 구현되었다. 이러한 조각기 제품군을 위해 Gravograph가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전자장치는 작업속도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키며, 최대 100mm/s의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IQ+는 전자동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가능하게 했으며, 별도의 스핀들 모터, 스와프 제거 기능 혹은 감찰 등과 같은 모든 형태의 제어된 액세서리를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통합할 수 있다.

IS 900에 적용된 탁월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Gravograph에 의해 고안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를 통해 660 x 460mm의 조각 범위에서 길이 제한없이 스트립을 핸들링할 수 있다. 또한 재료공급은 기계 뒷면을 통해 오픈된 공간에서 이뤄질 수 있다. 조각기는 작업장 한가운데나 벽면, 2개의 벽 사이의 코너 등에 배치할 수 있으며, 모든 기능은 레이아웃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IS 900은 Gravograph의 브레일리 디펜서(Braille Dispenser) 키트와 100% 호환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브레일리 특성을 발생시키기 위해 금속판에서 메탈 비드를 조각하거나 배치하기가 용이하다. 한편 대형 금속판을 한 손으로도 죌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되며, 모든 클램프는 한번의 조작으로 단일 동작 안에 고정된다. 10초 미만에 금속판을 설치하고 고정시킬 수 있다.

수많은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IS 900은 마켓에서 제공되는 다른 모델들과는 구별된다. 첫 번째로 ‘테레인 팔로워(Terrain Follower)’는 IS 900 머신이 평면이 아닌 표면에서도 광학 센서를 통해 시트의 모양과 높이에 따라서 정확하게 조각할 수 있도록 한다. 두 번째, ‘전자동(Point and Shoot)’ 기능은 해당 아이템의 비주얼 포지셔닝을 통해 조각하기 위해 레이저 포인터를 사용하며, 프로그램된 작업을 실행하기 전에 조각작업을 시뮬레이션한다.

연락처:
파브라이스 주즈작(Fabrice Juszczak)
제품 매니저
이메일: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