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산업용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X-gateway로 인프라 비용 절감 실현

산업 자동화에 사용되는 네트워크는 상호 호환성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Anybus X-gateway는 서로 다른 네트워크의 인터커넥트는 물론 서로 다른 필드버스나 산업용 이더넷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다. 지멘스(Siemens), 로크웰(Rockwell),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미쓰비시(Mitsubishi) 등의 PLC 네트워크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한 X-gateway는 시스템 통합을 보다 용이하게 한다!

산업용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X-gateway로 인프라 비용 절감 실현
HMS Industrial NetworksAnybus X-gateway 제품군은 검증된 Anybus 통신 모듈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다루기 편리한 메탈 하우징으로 임베디드된 모듈은 2개의 산업용 네트워크 간의 인텔리전트 링크를 구성한다. X-gateway 제품군은 180개의 서로 다른 버전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Profibus, DeviceNet, CANopen과 같은 모든 범용 필드버스의 인터커넥트를 지원할 수 있으며, Profinet, Ethernet/IP, Modbus-TCP, EtherCAT과 같은 새로운 산업용 이더넷 표준과 이러한 필드버스와의 연결도 가능하다. 게이트웨이는 DIN-Rail 마운팅을 위해 스탠드얼론 디바이스 형태로 구현되어 있다. 게이트웨이를 시동한 후 즉각적으로 2개의 해당 네트워크 간의 데이터 교환이 가능하다. 설정작업은 수분 안에 처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을 하거나 특정 PC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게이트웨이는 I/O 데이터와 파라미터를 2개의 네트워크 사이에서 완벽하게 전송할 수 있으며, 데이터의 양은 게이트웨이를 셋업하는 동안 간단한 설정 정의로 형성된다. 또한 게이트웨이는 쉽게 산업 자동화 시스템 안에 통합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네트워크 사이에서 원활하게 정보가 공급될 수 있도록 한다. Anybus X-gateway는 높은 신뢰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스템 개발자 및 설비 운영자들이 필요로 하는 커넥티비티 툴을 구현할 수 있다.

Anybus X-gateway 제품군 HMS의 기능을 보다 확장하기 위해 OPC 서버를 개발했다. 새로운 기능은 표준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해 PC 기반 OPC-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과 연결되며, 모든 주요 필드버스 네트워크와 X-gateway가 연결된다. OPC 서버는 추가 비용없이 X-gateway와 함께 제공된다. Anybus OPC 서버는 PCI 필드버스 인터페이스 카드 없이도 모든 PC-기반 OPC DA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과 필드버스 네트워크 상에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필드 디바이스 데이터와 액세스할 수 있다. Anybus OPC 서버는 OPC DA(Data Access) 1.0, 2.05, 3.0 버전을 지원한다. 핵심 기능은 데이터 프로세스 액세스, OPC 태그 에디터, 프로세스 데이터를 태그하기 위한 읽기/쓰기 액세스 온라인 뷰어/에디터 등이 있다. 컨트롤 룸의 PC와 설비 내의 필드 디바이스 간의 커넥션은 기존 이더넷 네트워크와 Anybus X-gateway를 통해 구현되었다. PCI 카드는 컨트롤 룸의 PC 내에 위치하는 반면, X-gateway는 직접 사이트 상에 위치함으로 설비 시설 내의 생산라인과 컨트롤 룸 간의 값비싼 필드버스 케이블링이 필요없다. 이를 통해 설치 비용을 절감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2009년 4월 기준, 1백만개의 Anybus 모듈이 선적됨에 따라 기록적인 이정표를 수립하였다. HMS가 이러한 의미있는 이정표에 도달하는데 10년 이상이 걸렸으며, 실제 연간 모듈 선적량은 20만개 이상에 달한다. HMS의 2백만개 모듈 돌파는 첫 번째 1백만개를 달성했던 것보다 빠른 시간 안에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 Million.jpg
1백만번째의 Anybus 모듈이 출하되었으며, 이를 통해 HMS는 기록적인 이정표를 수립했다.

OPC_pressimage.jpg
HMS
OPC 서버를 통해 Anybus X-gateway의 기능을 확장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