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산업용 장비를 위한 안전한 원격 액세스 관련 도서 발간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eWON®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산업용 장비를 위한 안전한 원격 액세스(Secure Remote Access for Industrial Machines for Dummies)”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HMS, 산업용 장비를 위한 안전한 원격 액세스 관련 도서 발간
산업용 장비를 위한 애프터 서비스 및 지원은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된다. 숙련된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고객사의 현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답을 찾아내어 해결해야 하며, 교육도 제공해야 한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문제들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원격으로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다면, 이는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이러한 주제를 기반으로 “산업용 장비를 위한 안전한 원격 액세스(Secure Remote Access for Industrial Machines for Dummies)” 책을 발간했다.

이 책은 HMS의 eWON 제품의 동작 방식과 독자들에게 어떠한 이점을 줄 수 있는지를 설명하고 있다:

• 원격 액세스를 이용한 비즈니스 혜택
• 인터넷 및 클라우드를 통한 안전한 액세스 보장방법
• 문제를 원격으로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이해

이 책은 머신 빌더 및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서 일하는 자동화 엔지니어와 현장 기술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축하거나 지원해야 하는 장비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면, 클라우드 컴퓨팅이나 원격 액세스, 정보보안 및 일반적인 인터넷 동작방식 등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익숙할 필요는 없다. 이 책은 이러한 주제들을 폭넓게 다루고 있으며, 비전문가 독자들을 대상으로 작성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won.bi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