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고속 레이저 인그레이빙 시스템, LS100 Ex 출시

2.4m/s의 마킹 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LS100 Ex는 기존 솔루션 보다 60% 이상 높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30W에서 80W에 이르는 레이저 파워를 통해 부품 마킹을 비롯한 트로피, 기념품, 가죽 상품, 크리스탈 및 유리제품, 표시장치, 포토 마킹, 고무 스탬프 생산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호스트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고속 레이저 인그레이빙 시스템, LS100 Ex 출시
LS100 Ex는 플라스틱, 나무, 아크릴, 메탈, 유리, 가죽, 고무 등과 같은 다양한 소재의 마킹 및 인그레이빙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모든 기계 부품들은 2.4m/s의 마킹 속도를 실현하기 위해 Gravograph에 의해 재설계되었으며, 플렉시유리나 목재 명판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다 향상된 파워를 통해 플렉시 커팅, 목재 인그레이빙 및 써마크(Thermark) 메탈 마킹 애플리케이션의 실용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혁신적인 컴팩트 사이즈의 LS100 Ex는 생산성 향상은 물론 사용자들에게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재료의 풀 시트(일반적으로 제공되는 포맷) 마킹에 적합한 사이즈인 24인치 x 12인치 공간에서 동작되며, LCD 스크린을 다양한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앉거나 서서도 볼 수 있다. 또한 한눈에 볼 수 있는 첨단 정보를 제공하며, 기존 작업과 동작 시간 등에 대한 데이터도 얻을 수 있다. 자체 구비된 작업등을 켜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레드-포인터 빔은 빠르게 에러없이 셋업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모든 무빙 요소들은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차폐되어 있다. 한편 연기나 먼지는 공기보조 장치를 통해 모두 배출되며, 고무, 가죽, 아크릴 등과 같은 재료 프로세싱을 향상시킨다.

대부분 마켓에 제공되는 레이저 머신은 머신 상단에 수평으로 힌지 도어가 탑재되어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인그레이빙(또는 로드, 언로드, 결합하는 것)되는 것을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어서 있어야 한다. Gravograph 머신은 L-형태의 프로파일로, 상단에 프론트 커버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위쪽에서 전면까지 레이저 작업을 쉽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DRH Class 2a 안전레벨을 준수한다. 또한 이러한 디자인은 좀 더 쉽게 원형 인그레이빙 픽스처 사용 및 설치를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는 편리하게 앉은 상태에서 레이저를 로드할 수 있으며, 이는 펜이나 트로피 플레이트 등과 같은 다양한 소형 아이템(매 수초마다 로드해야 하는)을 생산할 때 매우 유리하다.

LS100 Ex의 추가 옵션 장비로 LE150HP(Laser Exhaust 150 High Power)라 불리는 통합 배기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배기장치는 고무, 나무, 아크릴과 같은 작업처럼 고미립자 및 냄새가 심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장비는 컴팩트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레이저 기반 부품 형태로 완벽하게 통합된다. 또한 공기 정화 배기 장치는 기계의 중요한 부품들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배기장치 시스템의 기류에 사용되는 진공 테이블 액세서리는 매우 얇은 재료(플라스틱, 메탈시트 등)의 사용도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의 패키지에는 간단하게 작업을 생성(텍스트, 로고 이미지 포함)할 수 있는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가진 Laserstyle 5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이 소프웨어는 레이저 인그레이빙에 특화되어 있으며, 인그레이버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많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이 여분의 많은 주변기기를 지원하고자 하지만 지금까지 전문 인그레이버에는 사용된 적이 없다. LS100 Ex 소프트웨어는 공기 보조장치의 턴 온/오프를 포함해 프로세스 전반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상단 좌측 코너에서 테이블의 중심까지 시작점을 리셋할 수도 있으며, 사용자가 보울이나 서빙 트레이와 같이 깊이가 있는 공간에도 인그레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향후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작업의 세팅을 기록하고 저장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2000, XP, Vista 등의 O/S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원형의 부속장치나 벡터-커팅 테이블, 모든 범위의 렌즈와 진공 테이블을 비롯한 수많은 액세서리를 통해 LS100 Ex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