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GRAVOGRAPH

고성능 스핀들 출시

Gravograph는 밀링 인그레이빙(Milling Engraving) 기계에 옵션으로 사용이 가능한 고파워, 고주파 스핀들(Spindle)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카빙 혹은 3D 마킹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150W에서 1000W의 파워로 최대 60000rpm의 회전속도를 지원한다. 매우 강한 레이어라 할지라도 제조 과정이 매우 빠르며, 모든 소재(황동, 나무, 플렉시유리, 스테인레스 스틸 등등)에 대응이 가능하다. 업계의 다른 모델과는 달리 Gravograph는 고유의 유저/머신 인터페이스로 생산성과 안정성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성능 스핀들 출시
매우 단단한 소재를 사용하는 마킹 및 3D 제조 분야와 같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인그레이빙 혹은 밀링 기계는 스핀들의 회전 주파수나 강도에 따라 지금까지 제한되어 왔다. 문자 인그레이빙 애플리케이션이나 물체의 3D 마킹 시에는 추가로 고성능, 고주파 스핀들을 통합하여 사이클 시간을 상당히 줄일 수 있으며, 필요한 경로 수 또한 대체적으로 낮출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들은 중간급 혹은 대형 시리즈 애플리케이션에서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옵션은 IS 범위(6000, 7000, 8000) 및 XP 범위의 인그레이빙 기계를 처리할 수 있다.

고파워 및 고주파 스핀들은 마켓의 표준 장비이지만 Gravograph는 완벽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스핀들은 기계의 전자 제어 시스템을 통해 제어된다. 또한 모든 스핀들과 관련된 정보는 기계의 제어 스크린(회전속도, 전하 등)에 통합되어 있으며, 보다 안전하게 싱글 스위치로 머신과 스핀들을 모두 시동시킨다. 이 스핀들은 GravoStyle5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며, 마킹 옵션을 확대할 수 있는 수많은 CAD/CAM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옵션으로 설비된 기계는 표준 모델보다 훨씬 수월하고 빠르게 컨피규레이션이 가능하다. Gravograph는 1년간의 사용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스핀들은 2D, 2.5D, 3D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가장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Gravograph 범주에서도 고품질 툴로 설계되었다. 최대 6mm (1/4”) 직경의 툴이 적용 가능하다.

Gravograph의 고파워, 고주파 스핀들 옵션은 오목하게 조각되는 조각들을 맞추기 위한 진공 테이블과 칩 후드, 툴 체인저 등과 같은 이 회사의 대부분의 마킹 액세서리와 호환된다. 특히 칩 후드는 공장을 청결히 함으로써 종종 먼지나 칩에 의해 유발되는 스핀들의 조기 마모와 볼 베어링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고파워 스핀들은 이미 서비스되고 있는 키트에 설치가 가능하다. 이 경우에는 Gravograph 기술팀의 서비스가 필요하다.

Contacts :

Gravograph
Fabrice JUSZCZAK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