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IXXAT INpact PCIe 미니 카드를 이용해 PROFINET IRT 광케이블 상에서 PC와 통신 가능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PROFINET IRT 광통신용 PCIe 미니 버전을 출시하고, IXXAT INpact 멀티 프로토콜 카드 시리즈를 확장했다.

IXXAT INpact PCIe 미니 카드를 이용해 PROFINET IRT 광케이블 상에서 PC와 통신 가능
혹독한 환경에서도 안전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

IXXAT INpact은 PROFINET IRT 광통신용 슬레이브 인터페이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해주며, 소형 산업용 PC는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적용 분야로는 서브 시스템과 상위 네트워크 연결, HMI(Human Machine Interface) 상에서 프로세스 데이터의 시각화, PC 기반 프로세스 장치 상의 데이터 수집 등이 해당된다. 또한 IXXAT INpact는 PROFINET 인터페이스를 위한 AIDA(Automation Initiative of German Automobile Manufacturers)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광케이블을 통한 PROFINET IRT는 간섭 내성 및 데이터 전송에 대한 최고 수준의 요건을 충족한다. 이는 자동차 산업의 차체 조립용 로봇 셀이나 자동 용접 시스템, 그리고 높은 전자파 간섭이 있는 여러 중요 분야에 사용된다.

IXXAT INpact 다중 프로토콜 카드 시리즈의 하드웨어 컨셉


새로운 PROFINET IRT 광통신용 카드는 IXXAT INpact 시리즈의 최신 제품군으로 PROFINET, EtherCAT, EtherNet/IP, Powerlink, Modbus-TCP, PROFIBUS와 같은 다양한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멀티 네트워크 기능을 갖춘 INpact는 HMS의 입증된 Anybus CompactCom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전세계 수백만 대의 장치에 사용되고 있다.

FPGA 기반 Anybus NP40 네트워크 프로세서는 산업용 이더넷 또는 필드버스 네트워크와 PC 기반 고객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FPGA는 지연시간이 적고, 결정론적 실시간 동작을 제공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PROFINET IRT FO 연결은 SC-RJ 커넥터를 통해 이뤄지며, 다른 네트워크 표준은 해당 Sub-D9 또는 RJ45 이더넷 인터페이스로 지원된다.

IXXAT INpact는 네트워크 프로토콜이 미리 설치된 각 네트워크를 위한 전용 버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INpact는 사용자가 원하는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을 실행할 수 있는 매우 유연한 개방형 버전인 Common Ethernet 제품도 공급된다.

고객 애플리케이션과의 연결

IXXAT INpact는 사용된 카드 타입이나 프로토콜에 상관없이 고객이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윈도우나 리눅스용의 방대한 드라이버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범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는 고객 소프트웨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INpact 카드 및 프로토콜을 변경할 수 있어 유연성이 향상되고, 개발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RTX, Intime, VxWorks, QNX와 같은 실시간 운영 시스템은 요청 시 지원 가능하다.

IXXAT INpac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xxat.com/inpac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