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무선으로 장치를 연결하는 애니버스 무선 볼트(Anybus Wireless Bolt)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WLAN, 블루투스, 또는 블루투스 저에너지 기반의 무선 액세스를 위해 머신이나 캐비닛 상에 탑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무선 액세스 포인트, 애니버스 무선 볼트(Anybus Wireless Bolt)를 출시했다. 이 액세스 포인트는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주기적으로 설정이 가능하고, 산업용 IoT를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결할 수 있다.

무선으로 장치를 연결하는 애니버스 무선 볼트(Anybus Wireless Bolt)
애니버스 무선 볼트(Anybus Wireless Bolt)는 견고한 IP67 등급의 무선 인터페이스를 위해 머신이나 캐비닛에 탑재(볼트처럼)가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설정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이 볼트는 태블릿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BYOD(Bring Your Own Device)를 머신에 적용할 수 있으며, HMI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머신을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무선 볼트는 WLAN이나 블루투스, 블루투스 저에너지를 통해 최고 100미터까지 무선으로 통신이 가능하다. 유선의 경우, 이 애니버스 무선 볼트는 직렬(RS232/485), CAN, 이더넷 상의 디바이스와 통신할 수 있으며, 통신방법과 상관없이 전원 및 통신을 위한 동일한 커넥터(2x9p 플러그 커넥터)를 제공한다.

산업용 등급의 품질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마틴 폴크만(Martin Falkman) 제품 매니저는 “HMS의 애니버스 무선 브리지(Anybus Wireless Bridge)를 통한 무선 연결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머신 상에 직접 탑재할 수 있는 산업용 등급의 견고한 무선 솔루션을 머신 빌더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말하고, “이번에 발표된 애니버스 무선 볼트는 미래의 통신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견고하면서도 안전한 무선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IIoT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HMS가 제안하는 또 다른 방법론이다.”고 밝혔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