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ickering Interfaces

피커링 인터페이스, 테스트 시스템 개발 시간 단축을 위한 시뮬레이션 툴 출시

1000가지 이상의 PXI, LXI 모듈 시뮬레이션 툴로 하드웨어가 없는 상황에서도 테스트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 검증, 수정함으로써 개발 시간 단축.

피커링 인터페이스, 테스트 시스템 개발 시간 단축을 위한 시뮬레이션 툴 출시

전기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시뮬레이션 제품 전세계 공급사인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자사의 획기적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툴을 출시하였습니다.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이 툴을 사용하여 즉시 테스트 프로그램 코드 작성을 시작하고 검증할 수 있으므로 하드웨어가 납품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 뉴스는 제품 단종에 따른 시스템 운용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3가지 방안 발표에 이어 나온 것으로서, 고객 성공에 대한 피커링의 약속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경험해 보시거나 시뮬레이션 하드웨어를 요청하십시오: https://www.pickeringtest.com/ko-kr/products/software/simulation-tool

시뮬레이션 툴로 테스트 시스템 개발 가속화
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툴은 피커링의 모든 PXI 및 LXI 스위칭 제품과 대부분의 PXI 시뮬레이션 제품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제품 없이 코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 툴로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확보 시기 불안정으로 인한 위험 경감: 하드웨어가 없는 상황에서도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을 할 수 있으므로 엔지니어는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하드웨어를 받을 때가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개발 시간 가속화: 엔지니어는 큰 규모의 프로젝트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으므로 동시에 여러 개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없이도 코드 디버그: 개발 프로세스 초기에 시스템 구성을 사전 검증하고 소프트웨어 코드를 테스트할 수 있으므로, 스위치 경로를 설계한 후 나중에 하드웨어를 받았을 때 디버그하던 것을 이제 하드웨어가 도착하기 전에 검증, 디버그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모듈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엔지니어는 검증 동안에 고가의 테스트 시스템 하드웨어가 손상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부사장인 노만 후세인은 "우리는 엔지니어가 테스트 시스템을 가동하고 실행하면서 직면하는 모든 장벽을 제거하고자 합니다. 피커링 시뮬레이션 툴을 사용하면 엔지니어가 하드웨어 구성 평가 또는 코드 테스트를 즉시 할 수 있습니다. 이 툴을 사용함으로써 테스트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피커링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후 시스템 구축은 하드웨어가 도착하면 즉시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XI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이제 피커링 PXI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의 일부이며, LXI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가상 환경에서 피커링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을 에뮬레이션할 수 있는 독립형 윈도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PXI 및 LXI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은 엔지니어의 테스트 프로그램과 연동하기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LXI 시뮬레이션 툴(모델 60-901)은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이며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몇 분 내에 이를 가동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전원 및 이더넷 케이블을 연결하고, 무료 피커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테스트할 적절한 피커링 모듈을 선택하기만 하면 엔지니어는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모듈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하여 쉽게 툴을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엔지니어는 수천 가지의 모듈을 각각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시뮬레이션 툴을 요청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