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eq

시크, 2022년 올해의 리셀러 및 서비스 파트너 선정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시크 글로벌 파트너 심포지엄(Seeq Global Partner Symposium)에서 차세대 프로세스 제조 개선 분야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연례 파트너상 발표.

시크, 2022년 올해의 리셀러 및 서비스 파트너 선정
제조 및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분야의 선도적인 첨단 분석 소프트웨어 기업인 시크 코퍼레이션(Seeq Corporation)은 2022년 올해의 리셀러 및 서비스 파트너(Reseller and Service Partners of the Year)를 발표했다. 이러한 파트너들은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우수성과 시크 인증 직원 및 교육 전문가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마케팅 활동 및 이벤트 협업을 통한 시크의 인지도 창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되었다.

시크의 첨단 분석 SaaS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온프레미스나 클라우드 상에 저장된 프로세스 데이터에서 통찰력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공유 및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시크는 석유 및 가스, 제약, 화학, 에너지, 광업, 식품 및 음료, 그리고 여러 공정 산업 분야의 다양한 기업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시크의 투자사는 인사이트 벤처스(Insight Ventures), 사우디 아람코 에너지 벤처스(Saudi Aramco Energy Ventures), 알티라 그룹(Altira Group), 쉐브론 테크놀로지 벤처스(Chevron Technology Ventures) 및 시스코 인베스트먼츠(Cisco Investments) 등이 있다.

시크의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이자 COO(Chief Customer Officer)인 니키 비숍(Nikki Bishop)은 “2022년 시크의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는 공동의 고객들이 프로세스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첨단 분석 적용 사례를 해결하고, 지속 가능성과 디지털 혁신 및 인력 강화를 위한 최고의 이니셔티브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차세대 프로세스 제조 개선을 제공하는데 있어 우수성의 기준을 수립한 6개 회사를 2022년 올해의 리셀러 및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리셀러
미국
시크의 2022년 올해의 미국 파트너는 스완-블랙(Swan-Black)이다. 스완-블랙은 시크 기반의 고객 성공 모델과 상당한 규모의 고객 확장 및 성공을 비롯해 북미에서 시크 파운데이션 트레이닝(Seeq Foundations Training)을 지원하기 위한 시크 인증 강사 추가 등의 일관된 파트너 우수성을 보여주었다. 스완-블랙은 식품 및 음료, 생물영양 및 산업 프로세스 데이터 인프라 전반에 걸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첨단 분석을 적용한 비즈니스 성과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아태지역
시크의 2022년 올해의 아태지역 파트너는 누콘(Nukon)으로 선정되었다. 3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한 누콘은 2022년, 자사의 시크 비즈니스를 2년 연속 두 배로 성장시켰다. 식품 및 음료, 광업, 금속, 재료, 유틸리티 및 특수 제조 전반에 걸쳐 12개 이상의 시크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누콘은 광범위한 적용 사례에 걸쳐 뛰어난 분석 지원 및 통찰력을 제공한다.

아시아
시크의 2022년 올해의 아시아 파트너는 트리디아고날 솔루션즈(Tridiagonal Solutions)이다. 트리디아고날은 아시아 및 전 세계적인 디지털 혁신 여정을 통해 시크 고객을 지원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데이터 과학, 첨단 프로세스 제어 및 프로세스 제조 분야의 심층적 전문성을 보유한 트리디아고날은 프로세스 산업 전반의 고객들에게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포괄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EMEA
시크의 2022년 올해의 EMEA 파트너는IT 비전(IT Vizion)이다. IT 비전은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의 리더십과 도메인 전문성을 인정받아 선정되었으며, 2022년 시크의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석유 및 가스, 화학 산업을 위한 이 회사의 다양한 기술 전문성과 지원 덕분에 여러 최종 사용자들이 시크로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었다.

라틴 아메리카
시크의 2022년 올해의 라틴 아메리카 파트너는 버틱스 테크놀로지스(Vertix Technologies)이다. 버틱스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교육 및 구현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LATAM 지역에서 시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이 회사는 석유 및 가스, 광업, 제약, 펄프 및 제지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
시크의 2022년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로는 BKO 서비스(BKO Services LLC)가 선정되었다. 마라톤 오일(Marathon Oil)과 선코(Suncor), 텍스젠(TexGen) 및 셸(Shell)과 같은 시크 고객을 지원하는 BKO의 시크 인증 파트너 분석 엔지니어들은 고객 중심의 접근방식을 통해 일관되고 가치 있는 결과물을 도출하고, 실질적인 분석 엔지니어링 지원한다. 이 회사는 석유 및 가스, 전력 및 기타 프로세스 제조 산업을 위한 데이터 엔지니어링 및 머신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크의 글로벌 성장은 클라우드 기반 컴퓨팅을 위한 노력과 파트너십에 의해 크게 가속화되었다. 시크는 40개국 이상에서 시크를 위한 리셀러 지원과 교육 및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로 구성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 파트너 심포지엄
2022년 올해의 리셀러 및 서비스 파트너는 2023년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23 시크 글로벌 파트너 심포지엄(Seeq Global Partner Symposium)에서 발표되었다. 시크는 ‘엘리베이트(Elevate)’라는 주제로 파트너 운영 및 지원을 강화하는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글로벌 성장을 더욱 가속화기 위한 회사의 통합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양방향 세션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와 시크 경영진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CEO인 리사 그레이엄(Lisa Graham) 박사와 CRO(Chief Revenue Officer)인 조지 스카랴크(George Skaryak)를 비롯한 시크 리더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조지 스카랴크는 “우리의 파트너 네트워크는 시크 생태계의 핵심이자 글로벌 성장의 원동력이다.”며, “글로벌 파트너 심포지엄은 공동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파트너들의 일관된 성공을 위한 포지셔닝에 필요한 전략적 방향과 협력을 위한 논의를 위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AWS(Amazon Web Services)는 2023 글로벌 파트너 심포지엄의 독점 후원사로 참여했다. 시크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의 일원이며, 2019년부터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고 있다. AWS 산업용 소프트웨어와 에너지 및 생명과학 역량 파트너인 시크는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 및 S3를 비롯해 다양한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와 세이지메이커(SageMaker) 및 룩아웃 포 이큅먼트(Lookout for Equipment) 등을 지원하고 있다.

파트너 자문위원회
한편 이번 행사에서 시크 파트너 자문위원회(PAC: Partner Advisory Council)가 출범했다. 탁월하고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로 구성된 PAC는 시크가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모범사례를 자문하게 된다. PAC에서 수집한 전략적 통찰력은 시크의 제품 방향과 파트너 프로그램 및 고객 채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시크의 PAC는 현재 7개사의 파트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임기간 동안 시크 및 공동 고객들과의 협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PAC 회원은 매년 교체된다. 2023년 시크 파트너 자문위원회의 회원은 다음과 같다:
-베루시스(Werusys) – 독일 쾰른
-버틱스 테크놀로지스 – 페루 리마
-스완-블랙 – 위스콘신 브룩필드
-BKO 서비스 – 텍사스 휴스턴
-IT 비전 – 캘리포니아 코로나
-트리디아고날 솔루션즈 – 인도 푸네 및 텍사스 샌안토니오
-누콘 –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스완-블랙의 책임자인 조셉 가드너(Joseph Gardner)는 “유의미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의 가치를 가속화하는 업계 최고의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시크의 노력은 스완-블랙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우리는 시크 파트너 자문위원회 출범과 함께 회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시크의 이니셔티브를 더욱 촉진시키고, 공동의 고객들을 위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시크의 글로벌 파트너 개발팀 수석 디렉터인 디데 데이비스(Dede Davis)는 “시크의 파트너 자문위원회는 진화하는 시장과 파트너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충족할 수 있는 보다 직접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자문위원회와의 지속적인 대화 및 피드백은 공동 고객들의 주요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현재의 기술 플랫폼은 물론,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구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시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ee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