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와 뢰네르트의 파트너쉽으로 출시된 차량용 레이돔 및 범퍼의 EOL(End-of-Line) 측정을 지원하는 로봇 기반 솔루션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뢰네르트 일렉트로닉(Löhnert Elektronik)과 함께 차량용 범퍼 생산 공정의 레이더 투과성 테스트를 지원하는 R&S QAR50 기반의 완전 자동화 솔루션을 공개했다. 가볍고 컴팩트한 셋업이 특징인 R&S QAR50-R은 측정 안테나의 정밀한 위치지정이 가능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편리한 테스트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DUT에 적용할 수 있는 유연성 및 뛰어난 처리량, 그리고 수율로 범퍼 및 기타 외장 부품의 EOL(End-of-Line) 측정을 지원할 수 있다.

로데슈바르즈와 뢰네르트의 파트너쉽으로 출시된 차량용 레이돔 및 범퍼의 EOL(End-of-Line) 측정을 지원하는 로봇 기반 솔루션
: R&S QAR50 기반의 측정 솔루션으로 정밀함과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미징 기능을 제공하는 R&S QAR, R&S QAR50은 넓은 면적의 범퍼를 안정적이고 정밀하게 테스트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이들 제품은 차량용 레이돔과 소형 차량 외장 부품의 측정에 최적화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차량 범퍼, 차량 외장 부품을 측정하는 것은 이들의 크기와 형상으로 인해 상당히 복잡하고 까다로운 작업이 된다. 게다가 오늘날의 생산 환경에서 물리적으로 큰 부품을 측정하는 것은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운 과제이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와 뢰네르트 일렉트로닉(Löhnert Elektronik)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보다 발전적인 해결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형상과 모양의 차량용 레이돔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턴키 솔루션을 개발했다.

R&S QAR50-R은 레이돔 테스트 솔루션으로 널리 호평받는 R&S QAR50 Automotive Radome Tester솔루션에 기반하여, DUT의 RF 전송, 전송위상 및 반사를 측정할 수 있다. 특히, QAR50-R은 Electronic Focussing 기능 적용으로 생산 환경에서 요구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정확성을 완벽하게 충족한다. 이 외에도 옵션으로 제공되는 Verification Set를 적용할 경우, 레이돔 공급사, 범퍼 공급사는 국내 및 국제 표준에 따른 결과 추적이 가능하다.

소형화 및 경량화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R&S QAR50-R은 표준 6축 로봇과 호환이 가능하다. 이러한 설계 컨셉으로 R&S QAR50-R은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테스트 시스템과 비교불가능한 수준의 성능을 달성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