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iciVision

비씨비전 장비에 투자하여 효율 및 품질 향상 달성

트렌턴(Trenton)은 주로 농업에 사용되는 장비 및 트랙터용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선도적인 제조업체이다. 조르다노 체키니(Giordano Cecchini)는 자사 제조시설의 부품 생산 공정과정에서 비씨비전(VICIVISION) 측정 장비를 적용하여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한다.




 
체키니는 “트렌턴은 이 지역의 실질적인 랜드마크로 좋은 평판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대부분의 제조는 사내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요청을 처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비씨비전 측정 장비를 사용하여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며, “생산 및 품질 측면에서 최상의 장비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비를 통해 전체 라인에 대한 검사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씨비전의 측정 장비가 제공하는 정확성과 단순성 덕분에 트렌턴은 운영 상의 필요에 따라 중요도가 높은 작업에 우선적으로 시간을 할당할 수 있었다.


비씨비전 장비에 투자하여 효율 및 품질 향상 달성
비씨비전의 측정 시스템인 광학 측정 장비로 샤프트를 측정하고 있는 트렌턴

트렌턴은 M2018 Techno와 Touchprobe를 사용하여 자사 제조라인에서 다양한 부품을 측정하고 있다. 체키니는 “우리 시설은 최대 1,500mm 길이의 부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키웨이 슬롯(Keyway Slot)과 플레인을 측정하기 위해 Touchprobe를 사용하여 비씨비전 장비로 부품을 검사하고 있다. 이 장비는 길이 2,000mm, 너비 180mm의 부품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트렌턴이 생산하고 있는 기계 부품들을 측정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트렌턴은 페이싱 및 센터링에서 그라인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품을 제조할 수 있는 최첨단 기업으로서 품질 및 수율 개선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으며, 생산 공정 내에서 품질과 수율을 모두 개선시키기 위해 비씨비전 장비에 대한 투자를 결정했다.


조기에 부정확성을 포착하면, 폐기되는 부품을 줄일 수 있고,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씨비전의 측정 장비가 제공하는 정확성과 단순성 덕분에 트렌턴은 운영 상의 필요에 따라 중요도가 높은 작업에 우선적으로 시간을 할당할 수 있다.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마시모(Massimo)는 “짧은 설정 시간으로 매우 원활하게 생산을 시작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그는 93초 만에 부품을 계속 측정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측정된 부품의 유효성으로 입증되었다고 설명했다. 각 측정에 대한 허용오차는 생산된 제품의 측정 정확도를 나타내는 녹색 또는 빨간색 선으로 정의된다. 조기에 부정확성을 포착하면, 폐기되는 부품을 줄일 수 있고,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씨비전 장비에 투자하여 효율 및 품질 향상 달성
샤프트, 나사산, 밸브와 같은 기계 부품을 측정하는데 사용되는 비씨비전의 광학 측정 장비

비씨비전 측정 장비에 대한 투자는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보장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결정이었다.

트렌턴은 1년 동안 비씨비전의 측정 장비를 운영해 왔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검사 대상 부품 수를 늘릴 수 있는 많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이러한 직관적인 장비는 전체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혁신을 실현하고, 새로운 기술을 통해 트렌턴이 고객의 요구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생산 라인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트렌턴은 비씨비전 측정 장비에 투자하여 프로세스에 통합함으로써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