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소프팅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새로운 OPC UA 리버스 커넥트 기능으로 데이터 통합을 위한 추가 보안 기능 제공

소프팅(Softing)은 자사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Suite Extended) V5.22에 OPC UA 리버스 커넥트(Reverse Connect)를 통합함으로써 방화벽이나 DMZ로 분리된 OT 및 IT의 OPC UA 구성요소 간의 안전한 통신을 보장한다.

소프팅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새로운 OPC UA 리버스 커넥트 기능으로 데이터 통합을 위한 추가 보안 기능 제공
OPC UA 리버스 커넥트는 방화벽으로 분리된 OPC UA 구성요소 간의 안전한 통신을 보장한다.

OPC 통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인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Suite Extended)은 주요 제조업체의 컨트롤러 및 IoT 장치에 대한 액세스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새로운 OPC UA 리버스 커넥트(Reverse Connect) 기능을 통해 방화벽이나 DMZ로 분리된 OPC UA 구성요소 간의 안전한 통신을 보장한다.

보안 연결

OPC UA 리버스 커넥트는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대한 연결을 설정하는 기존의 클라이언트-서버 연결을 제한한다. 대신 서버가 클라이언트에 동적으로 연결한다. 이는 공장의 생산 네트워크와 같이 서버가 안전한 환경에 있는 네트워크의 경우 매우 중요하다. 이는 IT 네트워크에서 OT 네트워크로 방화벽 포트를 개방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방화벽이 닫힌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생산 네트워크에 대한 공격 위험을 제거할 수 있다.

올인원 데이터 통합 솔루션

dataFEED OPC 수트는 지멘스(Siemens)의 SIMATIC S7과 로크웰(Rockwell)의 ControlLogix를 비롯해 B&R, 미쓰비시(Mitsubishi) 및 Modbus 컨트롤러(예, 와고(Wago) 등)와 같은 주요 제조업체의 컨트롤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수트는 기존의 OPC 클래식 구성요소와 애플리케이션을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신 OPC UA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도록 두 OPC 표준 간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한다. 생산 데이터는 MQTT 및 REST 프로토콜을 통해 IoT 클라우드 또는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된다. 또한 이 수트는 파일이나 SQL 데이터베이스 또는 MongoDB 및 CouchDB에 생산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광범위한 사전 데이터 처리 기능을 통해 보다 쉽고, 유연하게 데이터에 대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다.

소프팅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2022년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SPS 2022 전시회(5번 홀, 258번 부스)에 참가하여 보다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