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ickering Interfaces

피커링 일렉트로닉스의 고성능 리드 릴레이, 엘리먼트14를 통해 아시아 지역 공급

100종 이상의 리드 릴레이에 대한 제품 확보로 즉시 배송 가능.

피커링 일렉트로닉스의 고성능 리드 릴레이, 엘리먼트14를 통해 아시아 지역 공급

50년 이상 리드 릴레이(Reed Relay)의 소형화 및 고성능화를 개척해온 피커링 일렉트로닉스(Pickering Electronics)는 세계 최대 전자부품 유통업체 중 하나인 애브넷 컴퍼니(Avnet Company)의 엘리먼트14(Element14)와 글로벌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파넬(Farnell), 뉴어크(Newark)엘리먼트14(Element14)는 100종 이상의 다양한 리드 릴레이 시리즈를 비축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하게 되었다.

뛰어난 품질을 필요로 하는 첨단 계측, 테스트 및 측정 분야와 반도체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피커링의 리드 릴레이는 긴 수명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높은 품질 표준에 따라 제조된다. 계측기 등급 리드 스위치만 사용하기 때문에 안정성과 긴 수명 또는 최대 5x109 동작을 보장한다. 피커링의 모든 리드 릴레이는 모든 동작 파라미터에 대한 100% 테스트를 거치는 반면, 다른 제조업체들은 배치 테스트를 적용하기 때문에 동작하지 않는 디바이스가 공급되기도 한다. 특히 피커링은 -20°C ~ +85°C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인 100% 열 사이클링 테스트를 통해 필드 결함을 최소화한다.

피커링은 리드 스위치의 충격을 완화하고, 내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면서도 동작 수명 및 접점 안정성을 연장하는 소프트센터(SoftCenter™) 기술을 비롯해 밀접하게 적층된 릴레이 간의 간섭을 방지하는 내부 뮤메탈 차폐와 같은 혁신을 통해 50년 이상 리드 릴레이 시장을 주도해 왔다. 현재 피커링은 최소 1.5kV 스탠드-오프의 시리즈 131과 같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고전압 리드 릴레이와 정격 1A, 20W 스위칭 성능으로 4mm x 4mm의 풋프린트에 불과한 시리즈 120 디바이스 등 세계에서 가장 작은 풋프린트 리드 릴레이를 공급하고 있다.

피커링 일렉트로닉스의 키이스 무어(Keith Moore) CEO는 “피커링 일렉트로닉스는 엘리먼트14와의 새로운 유통계약을 통해 테스트 및 측정, 그리고 반도체 테스트 시장에 대한 공급 범위를 아시아, 유럽 및 북미로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설계 엔지니어들은 엘리먼트14를 통해 부품에 대한 즉각적인 배송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파넬의 제품 및 공급업체 관리 부사장인 사이먼 미드모어(Simon Meadmore)는 “피커링 일렉트로닉스는 당사의 전기 기계식 릴레이 제품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더욱 높여 줄 것이다. 파넬 고객들은 이제 피커링 일렉트로닉스의 혁신적 제품에 기반한 새로운 테스트 장비와 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설계 및 개발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되었다. 특히 고전압 절연 리드 릴레이는 전기자동차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배터리 및 드라이브 트레인 기술의 테스트 및 지속적인 개발을 위한 필수 솔루션으로 더욱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