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lter Tools News

Walter, HU 선삭 형상의 Tiger·tec® Gold 황삭 인서트 신규 출시

Walter는 어려운 황삭 가공에 활용할 수 있는 선삭 인서트 제품군 HU3, HU5, HU7 형상을 추가로 선보입니다.



»H«는 네거티브 단면 인서트로 뛰어난 안정성을 발휘하고 »Heavy (Roughing)«의 의미를 나타내며, »U«는 다양한 활용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세 형상 모두 고유의 특성을 보유해 서로 다른 가공 사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재 및 주철 소재용 HU7 형상은 Walter 제품군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선삭 인서트로, 직선 절삭날과 네거티브 보호 챔퍼를 통해 고이송을 달성하고 최대 17 mm의 절입 깊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이 높기 때문에 단조 부품 또는 단속과 같은 어려운 가공 조건에서도 뛰어난 가공 효율을 선보입니다.

곡면 절삭날과 개방형 칩 그루브 디자인을 보유한 HU5 형상은 HU7에 비해 절삭이 보다 더 부드럽게 진행되며, 절삭 압력과 절삭 저항이 줄어듭니다. 이에 따라 HU5는 스테인리스강과 내열 합금강의 황삭 작업과 같이 열 발생 및/또는 진동에 신경써야 하는 모든 작업에 1순위로 꼽힙니다. V자형의 칩 형성 요소를 갖춘 HU3 형상은 단조 상태와 같이 절입 깊이가 낮고 절삭 여유가 가변적인 상황에서도 칩 브레이킹이 최적화되어 절입 깊이가 0.8 mm가 넘는 강재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선삭 인서트 타입 모두 Tiger·tec® Gold의 신재종 WPP10G, WPP20G, WPP30G와 함께 사용 가능하며, 구조가 치밀해진 새로운 다층 MT-TiCN 구조 코팅으로 내마모성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석유 및 가스 산업, 항공 우주 산업과 터빈 및 발전기 제조업체의 사용자들은 높은 생산성뿐만아니라 공정 안정성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www.walter-tools.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