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GRL(Granite River Labs)과 로데슈바르즈,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역량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강화

GRL(Granite River Labs)은 빠르게 성장하는 유럽 산업 시장의 서비스 확장을 위해 최근 독일에 새로운 최첨단 고속 디지털 컴플라이언스 시험소를 설립했다. GRL 테스트 랩은 이미 R&S RTP164 고성능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설비를 구축한 바 있으며, 이의 확장을 위해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의 R&S ZNB20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추가하였다. 이를 통해 차량용 이더넷 및 USB 등의 현존 기술 뿐만 아니라 미래의 고속 디지털 기술까지 대비하는 더욱 광범위한 시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GRL(Granite River Labs)과 로데슈바르즈,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역량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강화
GRL은 R&S ZNB20으로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기반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속 디지털 설계, 케이블 및 커넥터의 컴플라이언스 시험 및 인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GRL(Granite River Labs)은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지난 2021년 12월, 독일 칼스루에(Karlsruhe)에 신규 시험소를 구축했다. 신규 구축된 GRL 유럽 시험소는 R&S ZNB20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Vector Network Analyzer)를 테스트 리소스로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VNA 기반 측정까지 산업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여, 차량용 이더넷, Automotive SerDes 얼라이언스, USB, HDMI 및 기타 여러 표준 기반의 케이블 어셈블리 및 커넥터를 위한 검증, 디버깅, 적합성 시험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GRL은 고속 디지털 및 RF 애플리케이션의 정확한 테스트 픽스처 특성화 및 디임베딩 등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R&S ZNB20은 호스트/인터페이스 테스트에 필요한 반사 손실 및 모드 변환 측정과 같은 시험을 지원하여 R&S RTP164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기반 인터페이스 시험 서비스를 확장한다.

로데슈바르즈는 테스트 및 측정 장비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사로서 컴플라이언스 시험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 뿐만 아니라, 검증 및 디버깅 테스트를 위한 광범위한 툴 체인을 제공한다. 해당 표준 기관의 공식 인증 절차를 진행하려는 고객들은 자사 제품에 대한 GRL의 공식적인 검증 및 인증을 받기 전, 로데슈바르즈의 동일한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하여 사전 인증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

R&S ZNB20은 테스트 픽스처 특성화 및 디임베딩을 위한 강력한 툴을 제공한다. 전송라인 임피던스와 신호 상승시간 및 스큐는 물론, 아이 다이어그램 및 자동 마스크 테스트 등 주파수 영역 및 시간 영역의 광범위한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R&S ZNrun 컴플라이언스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데이터 수집, 사후 프로세싱 및 테스트 보고서 생성 등 전체 테스트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 R&S RTP는 실시간 신호 프로세싱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실시간 디임베딩, 실시간 아이 다이어그램, 고속 직렬 패턴 트리거 및 프로토콜 디코딩은 물론, 업계 선도적인 지터 및 노이즈 분리 등과 같은 강력한 검증 및 디버깅 툴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R&S RTP와 R&S ScopeSuite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활용할 경우, 다양한 고속 디지털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동화된 테스트를 수행하고, 이미지 기반 워크플로우 가이드와 포괄적인 테스트 보고서를 제공한다.

고속 디지털 설계 및 인터커넥트의 선도적인 시험기관인 GRL은 컴플라이언스 시험 및 인증은 물론, 디버깅 컨설팅을 위한 고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칼스루에에 설립된 신규 시험소는 차량용 이더넷(최대 1000BASE-T1 및 2.5G/5G/10GBASE-T1)과 USB 2.0 및 USB 3.2는 물론, HDMI와 DisplayPort, MIPI 및 DDR 등의 기술을 지원한다.

로데슈바르즈의 디지털 설계 테스트 솔루션 부문 매니저인 Martin Stumpf는 “GRL과의 발전된 파트너십으로 유럽 중심부에 신규 컴플라이언스 시험소 설립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으며, “로데슈바르즈의 테스트 및 측정 전문기술과 GRL의 컴플라이언스 시험 및 인증 역량을 통해 고객들은 현재와 미래의 고속 디지털 통신을 위한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GRL의 전세계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Holger Kunz 사장은 “독일은 차량용 네트워크, 인포테인먼트, 충전 및 전력관리 분야에서 혁신의 선두주자입니다. 로데슈바르즈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유럽에 세계적 수준의 제품 개발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로데슈바르즈의 심층적인 기술 전문성과 GRL의 광범위한 역량을 결합하는 파트너십으로 차세대 제품 및 솔루션 도입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GGRL과 로데슈바르즈는 2022년 6월 1일부터 2일까지 뮌헨에서 열린 Automotive Ethernet Congress에서 고속 디지털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대한 역량을 함께 선보였다.
로데슈바르즈의 고속 디지털 인터페이스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rohde-schwarz.com/_230552.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