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gloplas

레글로플라스, jetPulse 100L 및 flowControl로 jetPulse 시리즈 확장 – 핫스팟이 있는 까다로운 다이 캐스트 부품의 효율적인 냉각 지원

자동차 분야의 구조부품(메가캐스팅)과 같은 까다로운 다이 캐스트 컴포넌트는 특히 핫스팟 냉각을 비롯해 특별한 온도 제어 요건을 필요로 한다. 레글로플라스(REGLOPLAS)의 jetPulse 시스템은 매우 뛰어난 정확성과 신뢰성으로 다이 캐스팅 다이의 핫스팟 냉각을 위한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글로플라스, jetPulse 100L 및 flowControl로 jetPulse 시리즈 확장 – 핫스팟이 있는 까다로운 다이 캐스트 부품의 효율적인 냉각 지원


다이 캐스팅 다이의 핫스팟 영역에 대한 스폿 냉각(Spot Cooling)은 까다로운 형상을 가진 컴포넌트의 기계적 특성과 품질을 개선하고, 주기를 최적화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프로세스이다. 주로 자동차 분야에서 메가캐스트를 통해 더 큰 컴포넌트들이 증가하면서 정밀 스폿 냉각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요건 또한 복잡해지고 있다. 레글로플라스(REGLOPLAS)의 jetPulse 시스템은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구성 및 다이 크기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글로플라스는 가압수 및 오일 분배 시스템과 입증된 온도 제어 장치를 비롯해 전세계 현지 지원 및 서비스와 전체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단일 공급업체로부터 다이 캐스팅 머신을 위한 완벽한 온도 제어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 가능


레글로플라스의 jetPulse 시스템은 두 가지 장치 사이즈(30L 또는 100L)로 제공되며, 각 장치 당 8개의 채널이 있기 때문에 최대 6개의 multiJet 분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는 매우 뛰어난 정확도와 주기 제어로 최대 64개의 개별 핫스팟을 안정적으로 냉각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레글로플라스의 flowControl을 사용하여 각 개별 채널의 유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시스템은 초기 단계에서 개별 냉각 채널의 문제를 감지함으로써 초기에 품질 문제 및 불량으로 인한 비용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Profibus 인터페이스는 jetPulse 시스템과 다이 캐스팅 머신 간의 간단한 통신을 지원한다.



강력한 지능형 및 에너지 절감형 솔루션


jetPulse 100L은 최대 100l/min의 유량과 최대 30bar의 시스템 압력을 제공하는 주파수 제어, 멀티 스테이지, 저잡음 펌프를 갖추고 있다. 이 펌프는 에너지 절감 기능을 통해 냉각이 실행되는 동안에만 활성화된다. 이 시스템은 지능형 기술을 사용하여 펌프 압력과 온도, 유량 및 출력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며, 이를 통해 냉각 과정에서 탁월한 신뢰성과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지능형 프로세스 모니터링은 동작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개별적으로 정의할 수 있는 한계값을 기준으로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편차를 신호로 알려준다. 자동 노심 파손 및 누출 모니터링은 각 jetPulse 냉각 주기에 통합되어 있다. 이는 공구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불규칙성이 감지되면, 즉시 다이 캐스팅 머신을 정지시킨다. 또한 전체 시스템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그래픽 지원 디스플레이 및 표현을 갖춘 지멘스(Siemens) HMI 패널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간단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개별적으로 제어하거나 파라미터를 지정할 수 있다.



단일 공급업체의 경제적인 완벽한 솔루션


jetPulse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단일 공급업체의 정교한 구성요소 아키텍처 기반의 광범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견고하면서도 컴팩트한 이 장치는 신규 또는 기존의 다이 캐스팅 플랜트에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으며, 낮은 투자 비용으로 핫스팟이 있는 까다로운 컴포넌트를 위한 더욱 뛰어난 프로세스 신뢰성과 더 우수하고 안정적인 제품 품질 및 짧은 주기를 달성할 수 있다. 레글로플라스의 jetPulse는 낮은 장치 비용과 뛰어난 컴포넌트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www.regloplas.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