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Automation Solutions

에머슨의 새로운 전기 액추에이터는 탁월한 어플리케이션 유연성, 정밀성 및 반복성을 제공합니다

세 가지 서로 다른 나사 기술이 특징인 AVENTICS 시리즈 SPRA 로드 스타일 전기 액추에이터는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탁월한 다목적성을 제공합니다.

에머슨은 오늘 정밀하고 고도의 반복성이 있는 로드 스타일 실린더 라인인 새로운 AVENTICS™시리즈 Servo Profile Advanced(SPRA) 전기 액추에이터를 출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가지 전기 액추에이터 나사 유형만 시장에 출시되지만 SPRA 액추에이터는 세 가지 나사 기술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최적의 품질 또는 처리량을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에 탁월한 내구성 및 정확성을 제공하는 정밀 볼 나사, 비용 효율적인 리드 나사 옵션 및 정밀도, 속도 및 무거운 하중에 적합한 롤러 나사가 포함됩니다.

이 다양한 범위의 로드 스타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자동차, 식음료, 포장 및 생명 과학 산업에 종사하는 사용자가 표준 근사치에 만족하지 않고 향상된 지속 가능성 또는 효율성과 같은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전기 액추에이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에머슨 AVENTICS 액추에이터 사업부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Linda Schwartzen은 “4가지 크기 및 다수의 장착 옵션을 제공하는 AVENTICS 시리즈 SPRA 전기 액추에이터는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으로, 대부분의 기계 자동화 어플리케이션를 포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SO-15552 표준을 준수하여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에머슨의 온라인 계산 도구 및 구성기를 통해 적절한 구현을 보장하며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상호 연결된 온라인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설치나 등록 없이도 즉시 전기 액추에이터의 크기를 조정하고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성에는 전기 실린더, 액세서리, 장착 옵션, 모터 어댑터 등, 구성된 솔루션의 모든 요소를 포함하는 CAD 파일의 직접 다운로드가 포함됩니다.

AVENTICS™ 시리즈 SPRA 전기 액추에이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2-6-new-aventics-series-spra-electric-actuators-three-screw


에머슨의 새로운 전기 액추에이터는 탁월한 어플리케이션 유연성, 정밀성 및 반복성을 제공합니다
에머슨의 AVENTICS 시리즈 SPRA 전기 로드 스타일 선형 액추에이터는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으로, 향상된 부하 용량, 정확성 및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에머슨 Exchange 365 커뮤니티
-가입하기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