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더 높은 주파수 대역까지 지원하는 로데슈바르즈의 다기능 스펙트럼 분석기

R&S FPL1000이 최대 26.5GHz까지 확장된 스펙트럼 및 신호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26.5GHz에 이르는 측정 주파수 대역을 기본 모델에서부터 지원하는 R&S FPL1000은 벤치탑 계측기의 성능에 직관적인 기능과 휴대성을 결합하여 이동 중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고성능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더 높은 주파수 대역까지 지원하는 로데슈바르즈의 다기능 스펙트럼 분석기

R&S FPL1000 스펙트럼 분석기는 벤치탑 계측기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지원한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R&S FPL1000 제품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FPL1000 제품군은 최대 26.5GHz의 측정 주파수 대역을 기본 모델에서부터 지원한다. 신규 추가된 두가지 모델은 각각 5kHz ~ 14GHz, 5kHz ~ 26.5GHz의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R&S FPL1000은 범용 애플리케이션과 다양한 유형의 측정을 지원하는 단일 측정 기기이다. 40MHz 대역폭의 신호를 분석할 수 있으며, 배터리 동작이 가능한 동급 계측기 중 유일하게 최대 7.5GHz의 내부 신호 발생기를 장착할 수 있다. 따라서, R&S FPL1000은 스펙트럼 측정과 파워 센서를 이용한 고정밀 파워 측정 등 아날로그 및 디지털 변조 신호의 분석을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에서나 수행할 수 있다. R&S FPL1000은 기본 구성만으로도 채널 파워, ACLR, 신호 대 잡음비(SNR), 스퓨리어스, 고조파 왜곡, TOI 및 AM modulation depth와 같은 측정 기능을 이용해 스펙트럼 분석에 대한 빠르고 직관적인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Statistical ADP 및 CCDF 분석과 다용도 마커 기능 등 추가 기능 확장도 가능하다.

R&S FPL1000은 아날로그 및 디지털 변조 신호 분석을 위한 측정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할 수 있다. R&S FPL1-K7 옵션으로 R&S FPL1000을 진폭과 주파수 및 위상 변조 신호용 아날로그 변조 분석기로 변환할 수 있다. 기본 모델에서도 지원되는 I/Q Analyzer는 분석 대역폭 내의 I 및 Q의 크기 및 위상을 표시하고,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여 외부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I/Q 데이터의 추가 분석도 수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RF 간섭을 검출하기 위한 EMI 측정 용도의 R&S FPL1-K54, 그리고 디지털 변조된 단일 캐리어(Single Carrier) 신호를 분석할 수 있는 R&S FPL1-K70 벡터 신호 분석 옵션도 지원된다. 또한PRBS 데이터의 BER 측정 및 다중 변조 분석을 위한 추가 옵션도 제공된다.

R&S FPL1000 제품군은 흔들림없는 RF 성능을 제공한다. 10kHz Offset(1GHz Carrier)에서 -108dBc(typ.)의 위상 잡음 성능을 제공하고, 전치 증폭기 옵션 적용 시, -163dBm의 DANL(Displayed Average Noise Level) 성능을 제공한다. 성능 및 경제성,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춘 R&S FPL1000은 연구소 및 위성 모니터링 지상국, 그리고 통신 링크, 교육기관 및 시험소, 생산 및 서비스 시설 등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계측기이다.

새로운 주파수 범위를 지원하는 R&S FPL1000 스펙트럼 분석기는 R&S Essentials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제품으로, 가까운 로데슈바르즈 영업 사무소 및 공인 유통업체를 통해 공급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