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새로운 서비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

누가 이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는가?.

솔루션 제공업체인 이플랜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는 엔지니어링 및 제어 캐비닛 제조, 패널 구현 및 컨설팅 등과 같은 분야의 CAE 소프트웨어 사용자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국제적인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리소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이러한 이플랜 환경에서 서비스 공급업체와 신속하게 액세스함으로써 어려움 없이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
Marco Litto.jpg: 이플랜의 전략 및 기업 프로그램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마르코 리토(Marco Litto)는 »우리는 원하는 것은 전세계의 모든 고객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가 드디어 공개되면서, 전세계 기업들은 이제 이플랜이 제공하는 분야의 서비스 제공업체들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 이플랜 웹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이플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들을 검색할 수 있다.

검색 시간을 줄이고, 정확한 결과 확인
이플랜의 이번 서비스 출시의 목표는 분명하다. 이플랜의 전략 및 기업 프로그램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마르코 리토(Marco Litto)는 »우리가 원하는 것은 전세계의 모든 고객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비즈니스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데이터 준비 및 통합과 관련하여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많은 장애물들이 발생하곤 한다. 또한 인력 자원을 통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도 많다. 이러한 경우 CAE 소프트웨어 분야의 어떤 공급업체가 특히 이플랜 환경에서 문제를 해결하는데 적합할지 판단해야 한다. 하지만 이플랜 전문가들이 모두 커버하지 못하는 규모가 큰 국가에서는 적절한 업체를 찾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수반된다. 지금까지 이플랜 세일즈는 이러한 업체들과의 연결을 지원해 왔다. 이러한 검색 프로세스는 이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간소화될 것이다.

국제적인 공급업체들에 신속한 액세스 가능
이플랜 마켓플레이스는 3가지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엔지니어링 서비스’ 부문은 설계도 작성, 하드웨어 설계 또는 장치 데이터 설정 등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된다. 기업들은 프로젝트의 병목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예제 형태로 찾을 수 있다. ’모듈 제조 서비스’ 부문은 제어 캐비닛 엔지니어링, 패널 구현, 케이블링 어셈블리, 와이어 하니스 생성 등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컨설팅’ 부문은 ERP, PLM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PLC, 시각화 등) 분야의 공동 고객들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는 이용 중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유형 또는 국가별 지역 등을 검색하여 어떤 공급업체가 어떤 작업에 적합한지 필터링할 수 있다. 이러한 업체들과의 연결은 플랫폼을 통해 직접 시도할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
EPLAN Marketplace.jpg: 지도 기반의 보기 기능을 통해 국제적인 시장 환경에서 지원이 가능한 공급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핵심은 검증된 품질이다
그렇다면, 이 플랫폼은 어떻게 운영되는가? 서비스 제공업체는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검증된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예를 들어, 이플랜 공인 엔지니어가 되기 위해 트레이닝을 받은 직원과 최소 한 곳 이상의 레퍼런스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아야 한다. 그런 다음, 이플랜 관리자가 공급업체와 자격을 검증하고, 확인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면, 이 업체는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다. 등록은 물론, 이용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문의 양식을 이용하여 서비스 제공업체와 연락할 수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계약 및 청구는 마켓플레이스 외부에서 처리된다. 다른 이해당사자들이 추후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플랫폼에 피드백을 남길 수도 있다.


새로운 서비스: 이플랜 마켓플레이스(EPLAN Marketplace)
Services.jpg: 이플랜 마켓플레이스의 목표: 이플랜 환경에서 전세계의 서비스 제공업체와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0 들이 이미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으며, 솔루션 제공업체인 이플랜은 이에 대한 지원을 확장할 계획이다. 전세계의 엔지니어링 환경과 관련된 전문성을 갖춘 기업들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할 수 있다.

상세정보 보기:
https://www.EPLAN-software.com/EPLAN-marketplac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