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New Flexicon PF7+ 펌프, 귀사의 고부가가치 유체 충전 시 폐기물이 나오지 않는 솔루션 제공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WMFTG)은 주요 무균 최종 충진 용도에 대한 21 CFR 규정을 준수하고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 직관적인 연동 충진 펌프를 출시했다. PF7+는 연동 충진에 대한 Flexicon의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ATMP, 백신, 세포 및 백신 치료제와 같은 고부가 가치 제품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며 생존 가능성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New Flexicon PF7+ 펌프, 귀사의 고부가가치 유체 충전 시 폐기물이 나오지 않는 솔루션 제공

새로운 생물학적 치료법이 발전함에 따라 바이오프로세싱에 대한 필요성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스마트한 기술을 최종 충진 프로세스에 도입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한 사항이 되었다. PF7+는 이미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PF7의 기존 역량을 한층 더 확대하여 연구 개발부터 임상 시험과 소량 생산에 이르기까지 바이오 의약품 치료제 개발의 모든 단계에 이상적인 펌프이다.

고부가가치 제품의 폐기물 감소
새로워진 최종 충진 펌프는 시작 시 폐기물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저울에 연결되었을 때 100%의 공정 중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성공 가능성이 있는 제품에 더 많은 액체를 사용하고 가치 있는 제품이 낭비되는 것을 줄일 있음을 의미한다. 충진 유량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PF7+는 일련의 연속 충진이 충진 목표에서 너무 많이 벗어나게 되면 자동으로 보정되는 동적 교정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 또한 개별 충진의 중량을 확인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충진 허용 오차에 대해 바이알 리젝션이 쉽도록 충진이 허용 오차 내에 있는지를 색으로 표시한다.

기존의 PF7에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여 최저 0.2ml의 낮은 정밀 충전이 가능해졌으며, 반복 충진 정확도가 ±0.5% 이상으로 개선되었다. 부드러운 펌핑으로 거품, 튀기거나 흐르는 물방울을 제거하여 비용이 낭비되는 과충전을 방지한다.

감사 신뢰도를 위한 추적성
PF7+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와 생산 반복성을 바탕으로 EtherNet 또는 USB를 통한 전자 배치 리포트를 제공하고, EtherNet을 통한 실시간 감사 추적성을 제공하여 프로세스의 추적성을 개선한다. 또한 원격 연결이 가능하므로 클린룸에 들어갈 필요가 없어 오염의 위험성이 줄어든다. PF7+는 규제 승인에 필수 요소인 21 CFR part 11 규정을 준수한다.

청결 및 안전에 대한 자신감
Flexicon 펌프는 연동 기술을 사용하여 교차 오염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성을 제거했다. 펌프 튜빙의 내부 보어만이 액체와 접촉하며 낮은 전단력을 바탕으로 부드럽게 펌핑 되기 때문에 품질면에서 우수하게 제품을 효율적으로 전송한다.

PF7+는 할로우 코어 로터와 탈착식 트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QC14 펌프헤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청결도를 한층 더 개선할 수 있다. 오목한 잠금 레버와 안전한 튜브 설계를 통해 튜브의 로딩이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하면서 한 손으로 튜브 로딩 작업을 할 수 있다. 탈착식 트레이에는 추가적인 안전성을 보장하는 안전 스위치뿐만 아니라 두 파트가 모드 안전하게 제 자리에 있을 때만 활성화되는 가드 스위치가 포함된다. 펌프헤드는 공장에서 보정되며, 사용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별도의 조정이 필요 없도록 설계되었다. 주요 IQ/OQ 문서 제공과 5년 보증을 통해 PF7+ 펌프의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한 사용
세척이 용이한 표면, 인체공학적 설계, 사용에 편리하도록 제작된 투명하면서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이 모든 요소가 결합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사용자의 상호작용이 감소하기 때문에 클린룸 환경에도 매우 적합하다.

이 부가적인 기능은 광범위한 Flexicon의 업계 경험을 통해 고안되었으며, 폐기물을 줄이고 오염의 위험성을 최소화하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따라서 GMP 생산에서 민감한 유체를 취급하는 최종 충진 펌프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최적의 고부가가치 충전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