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LEINE LINDE LTM News

개조가 용이한 플랜지 형태의 산업용 엔코더

대한민국 철강 업계의 Leine Linde 고객 중 한곳이 최근에 기존에 사용 중인 타 제조사의 엔코더를 PROFIBUS 인터페이스가 탑재된 최신형 Leine Linde사의 인덕티브 600 시리즈로 교체 하기를 희망 하였습니다. 기존 제품의 설치 형태는 구형 65mm 크기의 플랜지였습니다. 이러한 교체를 간편화하기 위하여 Leine Linde사의 엔지니어들은 요구되는 엔코더의 모델을 위하여 개조에 적합한 플랜지를 만들었습니다.

개조가 용이한 플랜지 형태의 산업용 엔코더

개조에 적합한 이 플랜지는 기존의 기구부를 특별히 변경하지 않고도 완벽하게 Leine Linde사의 ISA 698 엔코더로 교체 및 설치가 가능하였습니다. 기존의 Փ65mm 크기의 마운팅용 플랜지에 대부분의 Leine Linde 600 또는 500 시리즈 엔코더들은 기존 기구부를 특별하게 변경 또는 보강이 필요 없이 거의 완벽히 일치하게 사용이 가능 하였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튼튼한 인덕티브 형 및 고해상도의 광학형 엔코더가 모두 포함 됩니다.

만약 기존에 사용중인 엔코더의 개조를 고려중이라면, 개조를 위한 이러한 방법과 혹은 유사한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귀사의 산업 분야나 적용 장비에 관계 없이 해당 현장에서의 설치 작업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고, 기존 설비의 비가동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개조와 관련한 솔루션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Leine Linde 지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ww.leinelinde.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