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EPLAN 플랫폼 2022(EPLAN Platform 2022) 프리뷰 공개

솔루션 제공업체인 이플랜은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디지털 에디션을 통해 올 여름 출시 예정인 EPLAN 플랫폼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리본 기술과 다크 모드가 적용된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최신 소프트웨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사용 편의성을 더욱 확장했다. 또한 새로운 2D 그래픽 모듈과 중앙 장치 관리 기능은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서비스인 EPLAN eManage(이매니지)를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 엔지니어링을 보장함으로써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새로운 가입 모델로 전환됨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EPLAN 플랫폼 2022(EPLAN Platform 2022) 프리뷰 공개
EPLAN Platform 2022_EN.jpg: 새로운 EPLAN 플랫폼 2022는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최신 리본 기술이 적용된 실용적인 다기능 도구 모음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다.

2021년 4월 12일, 독일 몬하임 - EPLAN 플랫폼 2022의 가장 큰 특징은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전체적인 사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점이다. 또한 모바일 기기용 최신 앱과 전세계적으로 이미 확립되어 있는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광학 및 기능을 통해 단순성과 명료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는 가변 탭을 이용해 중요 기능과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다. 최신 리본 기술이 적용된 실용적인 다기능 도구 모음은 2D에서 3D로 전환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유연하게 적응된다. 또한 다양한 메뉴와 도구 모음을 하나로 결합하여 숙련된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재)도입하거나 일상적인 작업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플랜은 2D 및 3D 엔지니어링을 위한 모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재설계했다. 특히 다크 모드와 밝기 모드를 지원함으로써 전반적으로 최적의 모양과 환경을 갖춘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했다.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도 탁월한 성능 제공

2D 영역의 완전히 새로워진 그래픽 모듈은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특히 DXF 또는 DWG 파일을 가져올 때 처리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다. 또한 새로운 중앙 집중식 장치 관리 기능은 성능을 더욱 가속화하고, 객체지향 데이터 관리를 통해 장치 데이터를 보다 유연하게 변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치들을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개별 장치는 물론, 모든 장치의 속성을 저장할 수 있다. 따라서 각기 다른 매크로를 장치에 즉시 할당할 수 있어 엑셀과 결합하여 외부 장치 데이터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


EPLAN 플랫폼 2022(EPLAN Platform 2022) 프리뷰 공개
Dark Mode.jpg: 다크 모드와 밝기 모드를 모두 지원함으로써 최적의 모양과 환경을 갖춘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했다.

프로젝트 레벨의 탁월한 개요

사용자는 새로운 백스테이지(Backstage) 보기를 이용하여 프로젝트 열기 및 만들기, DWG 파일 가져오기, PLC 또는 제조 데이터 내보내기 등과 같은 이플랜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을 중앙에서 편집할 수 있다. 최근에 사용한 프로젝트 목록에서는 모든 프로젝트 관련 작업에 대한 논리적 구성과 같은 탁월한 개요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 통합된 인서션 센터(Insertion Centre)는 그래픽 미리보기를 비롯해 심볼, 매크로 및 장치를 삽입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하고 있으며, 이는 회로도를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주 사용하는 구성요소를 즐겨찾기로 표시하고, 개별 작업 플로우에 태그를 지정할 수도 있다.

이플랜 이매니지로 플랫폼과 클라우드 통합
올 여름에 출시될 예정인 새로운 이플랜 플랫폼 2022는 »모든 것은 손 안에 있다(It’s in your hands)»라는 모토 하에 많은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제 EPLAN eManage를 사용하면, 이플랜 플랫폼의 프로젝트를 클라우드 환경에 직접 업로드하고, 공유 및 관리할 수 있다. 무료 버전은 3월 중순부터 제공되고 있다. 또한 이플랜 플랫폼 2022는 오직 가입 모델을 통해서만 제공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다시 한번 명확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특히 불확실한 시기에는 낮은 진입 가격과 개별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보다 유연한 계획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투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plan-software.com/inyourha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