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풀옵션 솔루션을 놀라운 혜택으로 제공하는 로데슈바르즈의 ’Full Bench. High Value’ 프로모션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2019년 성공적으로 진행 완료된 프로모션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Full Bench. High Value”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통상적인 엔지니어의 작업환경에 필요한 측정 기기 요구사항을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은 사전 구성된 모든 옵션과 완벽한 기능을 갖춘 계측 기기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풀옵션 솔루션을 놀라운 혜택으로 제공하는 로데슈바르즈의 ´Full Bench. High Value´ 프로모션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Full Bench. High Value’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각 계측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번들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더욱 간단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옵션 선택을 위한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미래를 대비하는 투자를 할 수 있어, 언제든지 필요한 과제에 맞춰 테스트 및 측정 수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실로스코프와 스펙트럼 분석기,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는 물론, DC 전원공급기 및 파워 미터, 신호발생기 및 전력 분석기까지 포함된다. 이들 기기들은 EMI 디버깅, 전력 무결성, 배터리 시뮬레이션, 저전력 설계 및 저속 직렬 버스 디버깅과 같은 일상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까지 포함되기 때문에 RF 컴포넌트 테스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경우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캠페인은 2021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로데슈바르즈의 Value Instrument 사업부 부사장인 Bob Bluhm은 "지난해 우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기대 이상의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들은 저희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지속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와 파워 미터를 비롯한 10개의 새로운 모델을 포함하고, 여기에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와 파워 미터까지 포함하는 확장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한정 기간 캠페인으로 총 32가지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로데슈바르즈의 ’Full Bench. High Value.’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ohde-schwarz.com/complete-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실로스코프 프로모션 패키지
로데슈바르즈의 보급형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은 로직 분석기와 프로토콜 분석기, 파형 및 패턴 생성기, 전압계 기능을 동시에 지원한다. Power of 10이라는 표어처럼, R&S RTB2000, R&S RTM3000, R&S RTA4000은 동급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10bit A/D 컨버터(Analog-to-Digital Converter)와 동급 최고의 메모리 용량(Depth), 동급 최고 해상도의 10.1인치의 터치스크린을 포함한다. 10bit A/D 컨버터는 기존의 8bit A/D 컨버터에 비해 더 선명한 신호 파형과 더 많은 신호 세부정보를 제공하며, 최대 4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www.rohde-schwarz.com/complete-oscilloscope

스펙트럼 분석기 및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프로모션 패키지
로데슈바르즈의 보급형 스펙트럼 분석기는 키 코드(Key Code) 업그레이드, 고해상도 대형 디스플레이, 원격제어 소프트웨어 옵션과 같은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이미 성능이 입증된 R&S FPL1000은 이번 프로모션 라인업에 추가된 최신 제품으로 한 단계 진보된 스펙트럼 분석 성능을 보여준다. R&S FPL1000은 단일 기기에서 다양한 측정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스펙트럼 분석 뿐 아니라 파워 센서와의 연동으로 매우 정확한 전력 측정 기능, 아날로그 및 디지털 변조 신호 분석까지 지원한다.

3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로 지원하는 R&S ZNL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와 스펙트럼 분석기, 파워 미터를 초소형의 단일 기기로 구현한 제품이다. 모델에 따라 5kHz ~ 6GHz의 주파수 범위를 지원하는 이 제품은 넓은 Dynamic Range와 낮은 Trace Noise로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테스트 요건이 변화하는 환경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이 프로모션에는 현장과 실험실에서 케이블 및 안테나 측정은 물론, 스펙트럼 분석 애플리케이션까지 지원하는 R&S Spectrum Rider FPH 및 R&S Cable Rider ZPH와 같은 다양한 휴대형 분석기도 포함되어 있다.
www.rohde-schwarz.com/complete-spectrumanalyzer

DC 전원 공급기 및 전력 분석기 프로모션 패키지
로데슈바르즈의 전원 공급기 포트폴리오는 대학교 및 R&D 연구소를 위한 기본적인 제품부터 제조업체를 위한 고성능 전원 공급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한다. 각 제품들은 최대 4 채널까지 지원하며, 100W ~ 800W의 최대 출력 파워를 제공한다.

새로운 R&S NGP800 시리즈 DC 전원 공급기는 최대 800W의 출력 파워와 채널당 최대 64V의 전압, 최대 20A의 출력 전류를 제공한다. 병렬 및 직렬 동작이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이 제품은 생산 환경에서 필요한 측정, 계측 작업을 수행하기에 이상적인 고성능 기기이다.
www.rohde-schwarz.com/complete-powersupply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