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제품에 대한 대역폭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대역폭은 오실로스코프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로서 엔지니어의 현재 과제 뿐 아니라 미래의 과제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성이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자사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제품인 RTO2000, RTP 오실로스코프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역폭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대역폭이 업그레이드된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데슈바르즈,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제품에 대한 대역폭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테스트 및 측정장비 분야를 선도하는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자사의 오실로스코프 포트폴리오에 대한 새로운 프로모션 정책을 발표했다. R&S RTO2000 또는 R&S RTP 오실로스코프 4채널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상위 대역폭 옵션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고객은 이를 통해 최대 약 3천만원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첨단 전자 기기의 최근 개발 동향은 이전보다 훨씬 빠른 통신 기기에 대한 요구가 특히 높기 때문에 이를 개발하기 위한 충분한 측정 대역폭의 확보가 필수적이다. 로데슈바르즈에서 제공하는 대역폭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최근의 이러한 대역폭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고객 지향 프로그램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향후 예상되는 미래의 과제 요구 사항까지 대비하는 미래지향적인 투자가 될 것이다.

로데슈바르즈 오실로스코프 제품 사업부의 김태훈 부사장은 "모든 오실로스코프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충분한 대역폭을 확보하는 것이다. 로데슈바르즈는 새로운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추가 대역폭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께 현재와 미래의 프로젝트를 위한 혁신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역폭 향상’ 프로모션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전세계 로데슈바르즈 지사, 영업소를 통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rohde-schwarz.com/bandwidth-upgrad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