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etrios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높은 정확도 제공

인라인에 사용되는 광학 측정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선도 브랜드인 메트리오스(Metrios)가 성능 및 특화된 프로세스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메트리오스(Metrios)는 성공적인 레이아웃과 미학적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개선했다.

특히 세부사항들과 고품질 소재 선택에 중점을 두었다. 작업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대형 터치 스크린 모니터는 여전히 주요 기능으로 제공된다.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높은 정확도 제공

보다 견고해진 리프팅 스테이지 덕분에 부하 용량이 크게 증가했다.

고정형 테이블탑 버전(메트리오스 모델) 또는 이동식 테이블(메트리오스 CROSS 모델)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른 측정기에 비해 훨씬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해상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메트리오스 CROSS 버전에서도 수직 스트로크가 최대 80mm까지 실행되며, 고정형 테이블탑 버전은 100mm 이상 지원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지그 및 클램핑 시스템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메트리오스 CROSS 테이블 축은 선형 모터로 유지되며, 하이엔드급 측정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높은 정확도 제공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이다.

메트리오스는 측정 소프트웨어를 자체적으로 개발했으며,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에 부응하여 맞춤화된 측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메트리오스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의 많은 기능들은 고객들과 함께 개발된 것이다.

3가지 소프트웨어 환경이 제공된다:

• 실행 보기(Run View)는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될 때 실용적인 터치스크린에서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인스턴트 샌드 박스(Sand Box) 모드는 몇 가지 간단한 제스처로 쉽고 빠르게 단일 부품을 측정할 수 있다.

• 완전 프로그래밍 모드는 측정할 부품의 방향을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부품 참조 기능을 통해 향상되었으며, 아주 작은 세부사항까지 캡처할 수 있다. 또한 ‘이글 아이(Eagle Eye)’ 기능이 동일한 프로그래밍 환경에 추가되어 측정할 부품이 항상 광학기 중심에 배치되도록 해준다. 이는 재현성을 향상시키고, 프로그램 설정을 간소화한다.

메트리오스는 고객과의 경험은 물론, 단순 지원을 넘어서는 지원 팀과 안정성 및 신뢰성에 중점을 둔 제품을 결합하여 각 개별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완벽하고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높은 정확도 제공

이를 기반으로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이고 안정적인 R&R 결과를 통해 프로세스를 검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측정장비가 탄생되었다.

메트리오스는 단일 부품을 측정할 수 있는 자동 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생산 제품의 검사 및 수정이 가능한 신뢰할 수 있는 측정기를 공급하고 있다.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높은 정확도 제공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