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프로세스 인터페이스를 위한 솔루션

제조 플랜트 공정의 복잡한 방폭 문제는 상당한 지식과 경험을 필요로 한다. Pepperl+Fuchs는 최초의 평가 제품에서 즉시 작동이 가능한 최종 솔루션을 플랜트에 제공하기까지 안정적인 첨단 기술 제품과 개별 프로젝트에 대한 긴밀한 지원을 통해 필요한 모든 요건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세스 인터페이스를 위한 솔루션
그림 1. MC7802_20260_02: K-시리즈 및 H-시리즈 IS 차단방벽 및 원격 I/O LB 시스템과 FieldConnex® 전원공급장치를 갖춘 제어 캐비닛

본질안전 및 안전증대, 가압, 밀봉, 내화성 인클로저 혹은 분말 충전 등과 같이 위험한 지역의 폭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수준의 방폭 방법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며, 특히 추후 영역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장비 인증 및 관련 표준은 법적으로 반드시 지켜야 한다. 또한 생산설비 공정 작업자는 특유의 방폭 표준을 갖춰야 하거나 최상의 실행방법을 찾아야 할 수도 있다.

폭발 위험지역 처리 분야의 선도기업 중 하나인 Pepperl+Fuchs는 전세계적으로 방폭 전문가 및 엔지니어 네트워크는 물론 지난 60년 이상의 경험을 토대로 한 지식 데이터 베이스를 갖추고 있다. 플랜트 작업자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항상 최첨단 기술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사례로는 차세대 본질안전 솔루션인 DART를 발명한 것이다. FieldConnex® 제품라인 내에 여러 DART 필드버스 모듈이 이미 공급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원격 I/O 시스템 및 본질안전 차단방벽에서도 마켓에 공급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일관되게 개발해 오고 있다.

사용자 및 엔지니어링 컨설턴트에게 복잡한 규제 및 요건, 제품 현황 등을 알려주기 위해 Pepperl+Fuchs의 전문가들은 정기적으로 방폭 원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프로세스에 보다 근접하게 다가가는 한 가지 단계는 전세계의 솔루션 엔지니어링 센터(Solution Engineering Centers)에 있는 우리의 프로젝트 엔지니어들이 각각의 건설 프로젝트에 적합한 조언과 프로젝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요구조건들을 철저하게 평가함으로써 구체적인 사양은 물론 디자인 제안들을 제공한다. IS 차단방벽에 기반한 자동화 시스템이든 원격 I/O 시스템을 통한 신호 전송이나 완벽한 디지털 필드버스 토폴로지이든 상관없이, 풍부한 경험이 있는 프로젝트 엔지니어들은 이용자들의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광범위한 Pepperl+Fuchs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공간 및 비용 효율적인 인클로저는 물론 필요하다면 써드파티 컴포넌트 통합에 이르기까지 적절한 모듈 설치를 위해 Pepperl+Fuchs의 어셈블리 워크샵에서 기술 전문가들이 지원한다.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후 완벽한 인증 및 문서화된 시스템을 시운전이 즉시 가능한 상태로 플랜트에 제공한다. 만약 최첨단의 CAPEX-효율적인 방폭 솔루션에 관심이 있다면, Pepperl+Fuchs의 전문가와 상의하면 된다.

www.pepperl-fuchs.com/enclosure-solutions

요약

• 방폭용 캐비닛 및 인클로저 솔루션
• 전문가의 지원이 가능한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및 제조
• 전세계적인 프로젝트 지원
• 모든 플랜트 요건에 따른 맞춤화된 솔루션

프로세스 인터페이스를 위한 솔루션

그림 2. 96_1271_04: 존 1을 위한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 내의 원격 I/O FB 시스템 및 잘 배치된 터미널

프로세스 인터페이스를 위한 솔루션

그림 3. MC4772_23021_02: 존 1의 필드 버스 통신과 마그네틱 밸브 연결을 위한 GRP 인클로저 내의 FieldConnex® FieldBarrier 및 밸브 커플러(Valve Couple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