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노드 마이크로사이트 food.nord.com 운용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스(NORD DRIVESYSTEMS)사는 엄격한 위생 요건을 준수해야 하는 식품 및 음료산업장치의 구동을 위한 고성능, 고효율의 드라이브 기술을 제공한다.이러한 산업분야를 위해 특별히 개설된 노드사의 마이크로사이트(http://food.nord.com)는 최근 모바일 사용자(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블랙베리 등)를 위해 최적화하였다. 새롭게 개편된 레이아웃은 이용자가 손쉽게 접근,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분야별로 특화된 솔루션과 제품을 보여주는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식품 산업에 적합한 모든 드라이브 시스템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노드 마이크로사이트 food.nord.com 운용
그림: food.nord.com은 식품 산업을 위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태블릿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노드 제품 중 식품산업에 적용되는 기어드 모터는 Wet Cell version을 사용하며, 기어 윤활유가 외부로부터 완벽게 차단되는 완전 밀폐형(Oil-Tight)으로 위생적이고 안정적이다. 식품전용 기어유닛은 살수세척이 하다.  표면이 매끄럽고 미려한 디자인의 하우징은 먼지등의 이물질이 장치표면에 누적되지 않아 살수 또는 세정수의 분사만으로도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로 장치를 유지 할 수 있다. 또한 감속기 표면에는 노드사의 특수 표면 부식방지처리 공법인 "NST tupH" 를 옵션으로 선택 적용 할 수 있다. 이는 수분 및 약 산, 알카리성 용재로 인한 부식으로부터 완벽하게 제품을 보호한다.  이러한 위생솔루션은 고객사의 제품생산 공정을 항상 청결하고, 최상의 성능상태로 유지하여 생산성을 재고한다. 
 
* NST tupH처리가 된 알루미늄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수준의 내부식성을 가진다.  또한, 범용 기어유닛 대비 더 높은 온도에서의 운용이 가능하다.  NST tupH처리는 여러 다른제품에도 선택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표면 처리 공법에 대해서 5년을 품질보증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