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Interroll, Layouter 툴을 통해 물류 솔루션을 위한 프로젝트 설계의 간소화 실현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독일 Kronau, 2020년 4월. 인터롤은 최근 도입 된 설계 소프트웨어에 플로우 스토리지(flow storage) 및 운송 설비, 트랜스퍼 카 전용 소프트웨어를 포함시키면서 인터롤의 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Interroll Layouter’ 툴의 애플리케이션 범위를 다시금 확장했다. AutoCAD 설계 프로그램에 완벽한 통합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설계자 및 시스템 통합업체(이하 SI)는 한 번의 클릭으로 복잡한 컨베이어 시스템을 엔드 투 엔드(end-to-end)로 시각화 하여 견적 및 주문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다. 필수사항인 프로세스 체인을 디지털화 함으로써 초기 상황에 따라 고객이 기존에 감수해야 했던 작업이 최대 90 %까지 크게 감소할 수 있다.

Interroll, Layouter 툴을 통해 물류 솔루션을 위한 프로젝트 설계의 간소화 실현
기술적인 설계의 시각화 기능은 최신 물류 솔루션(material flow solution)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비즈니스의 핵심 요구사항 중 하나였다. 그러나 최근에도 플랜트 설계 시작단계에서 세부 기술 프로젝트 설계에 이르기까지는 견적 준비 및 계약의 구체적인 결정으로 이어지며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작업 프로세스에서 불필요한 대기 시간이 소모된다. 예를 들어, 전반적인 솔루션의 초기 시각화 단계는 추구하는 플랜트에 필요한 모든 개별 구성요소로 세분되어야 한다. 인터롤은 이 프로세스를 예방할 수 있는 방안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Layouter’ 툴을 통해 해결책을 지원한다.

인터롤 모듈러 팔레트 컨베이어 플랫폼(MPP - Modular Pallet Conveyor Platform) 부문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마커스 도르(Marcus Dörr)는 "플러그인 방식으로 AutoCAD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설계자 및 SI는 원하는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컨베이어 솔루션을 계획적으로 시각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 Layouter는 각 솔루션에 필요한 모든 기술적 구성요소를 동시에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인터롤 컨베이어 플랫폼의 플러그-앤-플레이(plug-and-play) 모듈 방식을 통해 전체 솔루션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작업 시간을 덜어준다.”고 말했다.

이런 접근 방식의 인상적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이미 첫 번째 설계를 통해 AutoCAD 사용자는 원하는 컨베이어 솔루션에 대한 모든 기술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한 프레임 워크 계약의 경우 필요한 가격 정보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다. 이는 차후의 견적 또는 주문 프로세스에 설계 데이터를 쉽게 재사용 할 수 있음을 제시한다.

Interroll Layouter는 모듈러 컨베이어 플랫폼(MCP - Modular Conveyor Platform) 및 MPP 또는 기업의 플로우 스토리지 솔루션(flow storage solution)과 같은 인터롤의 모듈러 플랫폼에 사용 가능하다.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2014 버전부터 AutoCAD 정식 버전을 위한 플러그인으로 제공된다. Layouter는 윈도우 7부터 윈도우 10까지 모두 호환되며. 워크스테이션 컴퓨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프로그램이 필수사항이다.

연락처:
Martin Regnet
Interroll (Schweiz) AG
Global PR Manager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